건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건선은 50 명 중 1 명에게 영향을 미칩니다–비늘이 있고 가렵고 염증이 있는 피부는 정신적,육체적 건강 문제를 모두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알렉시스 화강암 박사는 건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건선이있는 사람들을 위해–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그것으로 생활의 부담이 될 것입니다. 비늘 모양,가려움,염증,자극받은 피부 조각은 당신이 무엇을 하든 결코 사라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각 피부 상태에는 서로 다른 관련 유전 적 및 환경 적 요인과 임상 적 특성이 있습니다.

국립 건 선 재단 말한다,’정상적인 피부 세포 성숙 하 고 28~30 일에 신체의 표면에서 떨어진다. 그러나,건 선에 의해 영향을 받는 피부 성숙 하 고 표면에 이동 3~4 일 걸립니다.’

떨어지는 대신,스킬 세포는 쌓여서 피부의 붉은 색,껍질이 벗겨져 가려워지고 아플 수 있습니다. 이들은 가장 일반적으로 무릎,팔꿈치,두피 및 허리에 나타납니다.

건선은 50 명 중 1 명에게 영향을 미치는 흔한 면역 매개 염증성 피부 질환입니다

습진,여드름 및 주사비와 유사-건선은 50 명 중 1 명에게 영향을 미치는 흔한 면역 매개 염증성 피부 질환입니다. 그것은 모든 연령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똑같이 영향을 미칩니다.

킴 카다시안,크리스 제너,카라 델레빈,조나단 반 네스와 같은 많은 유명 인사들이 모두 건선으로 고통 받고 있다고 공개적으로 논의했습니다.

14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의료 및 미용 피부과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 인 알렉시스 그라나이트…

건선의 징후와 증상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징후는 종종 느슨한 비늘로 덮인 붉고 염증이있는 피부의 발진 또는 패치를 포함합니다. 피부는 가렵고 고통스럽고 갈라지거나 피가 날 수 있습니다.

무릎,팔꿈치,두피 및 허리에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건선은 두피,손톱 및 관절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더 읽기:폐경을 통해 여성을 지원하기위한 6 가지 마음 피부 의식

건선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건선에 유전 성분,실제로 건선을 가진 가족 구성원,특히 1 급 친척이 있으면 조건 개발의 기회가 증가합니다.

플레어 업의 일반적인 트리거에는 추운 날씨,스트레스,알코올 소비 및 흡연 또는 간접 흡연 노출이 포함됩니다.

건선은 장기적인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까?

네,사실,증거는 건선과 관절염,비만,우울증,제 2 형 당뇨병,대사 증후군,심혈관 질환 및 염증성 장 질환 사이의 연관성을 보여줍니다.

정신 건강 문제에 관해서,건 선,모든 만성 피부 조건 처럼 하나의 자신감에 무거운 통행세를 발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치료가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건선 관리 경험이있는 피부과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이프 스타일과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는 것도 핵심이며 운동,명상 및 취미에 참여하는 것이 모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선이 삶의 질을 크게 방해하는 경우 정신 건강 전문가에게 지원 그룹,개인 상담,인지 행동 치료 및 약물 치료와 같은 잠재적 인 옵션을 논의하십시오.

더 읽기:14 미용 제품 건선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의해 맹세

건선을 치료할 수 있습니까?

건선 그러나 생활양식 수정을 위한 아무 치료도 없습니다.치료는 질병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화제는 건선 치료의 주류이며,무향 크림이나 연고로 피부를 잘 보습하면 비늘 패치를 부드럽게하고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콜타르,살리실산,젖산 및 요소와 같은 카운터를 통해 사용할 수있는 성분은 비늘과 건조한 피부를 제거합니다. 가벼운 건선의 경우 가려움증과 염증을 줄이기 위해 처방전없이 국소 하이드로 코르티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상,추운 날씨 및 건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스트레스,알코올 소비 및 간접 흡연에 대한 흡연/노출을 줄이는 것은 모두 건선 발적을 완화하고 증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향 크림이나 연고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 젤,생선 기름 보충제,사해 소금 및 오레곤 포도 등 특정 대체 요법이 건선과 관련된 가려움증과 화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과학적 데이터가 부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