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이 치유에 유익한 이유

운동의 한 형태로서 수영의 이점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만능 건강을 위해 중대하고,열량을 점화하고 당신 몸을 조율합니다. 또한 다른 형태의 운동과 마찬가지로 수영도 기분을 개선하고 숙면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영은 또한 재활 운동을 찾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최근에 부상을 입었고 신체적 인 후유증을 겪고 있다면 수영은 회복 기간 동안 당신을 도울 수있는 좋은 선택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복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적절한 의학적 조언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또한 사고의 감정적인 충격으로 고투하거나 아마 긴장의 정도를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는 신체 상해 요구의 과정을 통해서 갈지도 모르다. 수영은 정신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이완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의사 들 은 심지어 환자 들 에게 수영 을 권장 해 왔다. 그래서 우리는 수영이 치유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선택의 활동 인 이유를 탐구 할 것입니다.

달리기와 같은 운동의 다른 형태와는 달리,에어로빅 또는 스포츠,수영 관절에 어떤 무게 또는 압력 없이 적합을 유지 하는 방법을 제공 합니다.

물 부 력은 당신의 신체에 대 한 지원,어떤 하나의 특정 부분에 배치 하는 작은 스트레스 의미 역할을 합니다. 당신은 또한 수영 스트로크의 선택 그래서,부상에 따라,당신은 당신을 맞는 하나를 찾을 수 있어야한다.

수영 은 활성상태 유지

수영은 당신이 부상에 더 긴장을 위험없이 활성 상태를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물 속에있는 것은 다른 형태의 운동과 달리 부상과 관련된 통증을 증가시키지 않아야합니다.

이것은 부상을 입은 많은 사람들에게 상대적으로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운동에 참여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가 서명하는 것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수영 은 몸에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

부상을 입은 사람들 중 일부는 이동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영은 몸에 근육을 긴장시키지 않고 부드럽게 스트레칭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복구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이 수영하고 근육을 따뜻하게하기 전에 스트레칭 시간이 걸릴 것이 좋습니다,이것은 당신의 엉덩이,어깨,가슴과 다리에 유연성과 이동성을 증가 할 것이다.

부상을 처리 할 때,그것은 당신의 몸을 듣고 운동의 한계 내에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영은 물 덕분에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필요한 경우 조금 뒤로 물러서기 쉽습니다.

근육,뼈 및 관절은 물 부력의 이점을 누리므로 더 자유롭고 편안한 움직임을 허용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회복 요구를 더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운동의 강도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수영 은 수면을 향상시킵니다

수영은 모두에게 접근 가능한 운동이며 수면을 개선하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수영은 당신을 도울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더 나은 밤의 수면,불면증을 가진 노인에 대한 연구,정기적 인 유산소 운동에 종사 한 후 삶의 질과 수면의 향상을보고했다.

수영 은 당신이 긍정적 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상을 입으면 특히 강렬하고 규칙적인 활동에 참여하는 데 익숙하다면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영 도움이 당신의 기분을 높일 수 있습니다,그것은 또한 당신이 회복하는 동안 당신이 당신의 체력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몸에 부드럽기 때문에 재발하고 좋아하는 스포츠에서 더 많은 시간을 놓칠 위험이 적습니다.

수영 중에 방출되는 엔돌핀은 긍정과 웰빙 및 행복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단순히 물 속에있는 것조차도 뇌로가는 혈류를 개선하여 뇌 기능을 향상시키고 유해한 독소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수업 시작

당신이 수업을 볼 수 있기 전에 수영 수업을 한 적이 없다면,그들은 보통 혼자 또는 그룹으로 주어질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스트로크,호흡 방법 및 활동을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기타 유용한 힌트를 배우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