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는 동안 등반을 향상시키는 6 가지 방법

자전거 산 또는 가파른 언덕의 꼭대기를 포함 하 여 장소를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전거에 거기에 도착 하려는 경우 오르막 사이클 수 있어야 합니다.

자전거를 타는 동안 등반은 많은 라이더,특히 고도가 동일하게 유지되는 평평한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힘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승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자전거에 첫 번째 언덕은 쉽게 숨을 떠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당신은 당신의 오르막 자전거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블루투스 자전거 헬멧을 사용하여 의사 소통하는 것부터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까지 자전거를 탈 때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

1. 올바른 기어 사용

자전거의 오른쪽 종류를 사용 하 여 일반적으로 가파른 경사를 태 클 때 오르막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기어의 크기는 자전거를 이동하는 페달을 얼마나 열심히 결정합니다.

기어가 높을수록,당신이 어디로 가는지 얻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오르막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최소 20 인치의 하단 기어가 있는 자전거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대부분의 산악 자전거와 하이브리드 모델은이 크기에 가까운 기어와 함께 제공되지만 단일 속도 또는 도로 자전거는 공기를 헐떡 거리게 할 것입니다. 당신이 최고의 모양이 아니라면 이것은 또한 유용 할 것입니다.

상승의 강도에 따라 기어 설정을 조정하고가는 힘든 얻을 때 가장 낮은 기어로 내려.

2. 당신의 하체 강도를 구축

당신의 다리는 대부분의 일을 할 것입니다,그래서 당신이 타기 전에 모양을 얻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자전거는 다리를 작동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신속하게 추가 웨이트 트레이닝없이 피크에 도달 할 것입니다.

체중 유무에 관계없이 스쿼트를 수행하여 다리 작업을 연습하십시오. 대퇴사 두근과 햄스트링을 작동시키기 위해 데드 리프트,런지 및 다리 확장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한 번에 몇 분 이상 오르막 자전거를 지구력을 많이해야합니다.

실행,수영 또는 당신의 폐 용량을 증가 하는 타원형을 하 고 같은 다른 심장 혈관 운동을 시도 하십시오.

쨩챌쨔챈쨀 쨩챌쨔챈쨀 쨩챌쨔챈쨀

3. 라이딩 위치 조정 

자전거를 타고 오르막길을 갈 때 앉거나 서 있는 것이 가장 좋은지 여부에 대해서는 많은 논쟁이 있습니다. 가장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타는 동안 일부 라이더가 자전거 페달을 밟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하지만 오르막 페달을 밟을 때 서있는 것이 항상 최선의 선택은 아닙니다.

결정은 상승의 경사도에 달려 있습니다. 얕고 일관된 고도 증가를 다루는 경우 전문가들은 더 공기 역학적이기 때문에 앉아 있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합니다. 페달을 사용하여 자신을 지원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근육에 추가 부담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는 것은 가파른 오르막에서 짧은 기간 동안 사용할 때 작은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4. 무선 헤드셋을 사용하여 계속 연락 

당신이 당신의 절정에 도달하려고하지만 여전히 갈 수있는 방법이있는 것처럼 느낀다면,당신은 친구로부터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통은 마음 속에 존재하며,많은 운동 선수들은 종종 근육을 긴장시킬 때 자신을 산만하게하는 방법을 발견하여 고통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머리에 백에 계산 시도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아무것도 다른 라이더 이야기처럼 당신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이 멈추지 않고 목적지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동기 부여 연설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동료에 무선으로 연결하는 블루투스 헤드셋과 자전거 헬멧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휴식을 취할 필요가있는 경우,그냥 그룹에게 헤드 업을 제공 그래서 당신은 일에 함께 머물 수 있습니다전자 흔적.

5. 건강한 식단 유지

너가 먹는 무엇을 중대하게 도로에 너의 성과를 충격을 가할 수 있는다. 너의 힘을 위로 지키기 위하여 너는 많은 단백질과 야윈 탄수화물을 필요로 할 것이다,그러나 너가 탈 전에 너는 무거운 식사에 우측 아래로 무게를 달고 싶지 않는다.

전문가들은 소화 속도를 높이기 위해 계란,흰 쌀,빵과 같은 저 섬유질 식사를 권장합니다. 당신이 높은 기어로 물건을 걷어차 때까지 당신의 몸은 연료를 유지합니다.

6. 자신을 페이스

지구력을 갖는 것은 종종 자신을 밀어 때 다시 개최 할 때 알고 의미한다. 100%의 강도로 모든 언덕을 공격하면 30 분 또는 그 이하 후에 자신을 마모시킬 것입니다.

당신이 경주를 실행하지 않는 한 당신은 정상에 첫 번째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몸이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도록 오르막길을 갈 때 꾸준한 속도를 유지하십시오. 속도를 높이고 반복적으로 속도를 늦추면 속도를 높일 때 몸이 오버 드라이브로 들어갑니다.

오르막 자전거는 일관성과 적절한 장비를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낮은 기어 자전거,올바른 사고 방식 및 회사를 유지할 수있는 좋은 동반자가있는 경우 모든 언덕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더 오르막 자전거 타기에 대한 준비가 되셨습니까? 아무것도 산의 측면을 자전거처럼 당신의 능력에 도전하지 않습니다. 이 산악 자전거 팁을 사용하여 길을 오는 모든 지형을 마스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