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력 결핍증 도움이 되는 가이드

오늘날의 빠른 속도로 세계에서 용어’짧은 집중 기간’은 종종 쉽게 산만 하지 않고 시간의 길이에 대 한 작업에 집중 체류와 투쟁 하는 개인을 설명 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 많은 심리적,신체적 요인이 짧은 주의 기간에 기여할 수 있지만,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는 일반적으로 주의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나타내는 신경 발달 상태입니다.

이 블로그는 짧은 집중 기간을 갖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빛을 발산하고 주의 집중 장애에 대한 포괄적 인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짧은 집중력 정의

주의 집중 기간이 짧다는 것은 적절한 기간 동안 특정 작업,생각 또는 활동에 집중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중력이 짧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종종 지속적인 정신적 노력이 필요한 작업에 집중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며 생산성과 성능이 떨어집니다. 그들은 자주 산만 얻을 수 있습니다,신속 하 게 관심을 잃고,지침 또는 대화를 통해 수행 하기 위해 투쟁.

이해

신경 발달 장애는 자연적으로 분할할 수 없는 뇌로 평생을 사는 것을 포함하는 신경 발달 장애입니다. 당신이 작업,생각,아이디어 및 결과를 분리하거나 분할 할 수없는 경우 모든 것이 항상 마음 속에서 동시에 일어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것은 그들의 생각과 환경에 의해 거의 항상 압도되는 지속적인 감정을 초래하며 기능과 삶의 질을 크게 손상시킵니다.

증상

주의력 과잉행동의 특징은 부주의,과잉 행동,충동성입니다.

가.부주의

1. 문제 우선 순위의 지속적인 패턴

2. 부주의 한 실수 또는 세부 사항 간과

3. 작업을 구성하거나 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어려움

4. 자주 분실 또는 잘못 배치 항목

5. 집중이 필요한 작업 회피

6. 쉽게 산만하고 건망증

비.과잉 행동

1. 안절부절 못함,안절부절 못함 또는 앉기 어려움

2. 과도한 대화 또는 다른 사람 방해

3. 침착하고 인내심이 있는 어려움

4. ‘이동 중’에 대한 끊임없는 충동 느낌

5. 분노 또는 좌절의 빈번한 폭발

다.충동성

1. 잠재적 인 결과를 고려하지 않고 행동

2. 다른 사람을 부적절하게 방해

3. 자주 작업 변경

4. 무모하게 운전

4.주의력 결핍증의 원인

주의력 과잉행동 장애의 정확한 원인은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연구 결과에 따르면 유전적(유전적),신경학적,환경적 요인의 조합이 그 발달에 기여한다고 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뇌 구조의 이상,신경 전달 물질 불균형(도파민과 노르에피네프린과 같은),어린 시절의 외상 사건,유전적 기질 등이 모두 과잉행동 장애의 발달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진단 및 치료

가.진단

주의력 결핍 장애에 대한 실험실 검사가 없기 때문에 의료 전문가는 철저한 병력,임상 면담 및 진단 기준에 따른 증상 평가를 포함하는 포괄적 인 평가에 의존합니다. 그것은 유사한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는 다른 조건에서 주의력 결핍 장애를 구별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비.트리틈엔트

1. 약물 치료:

자극제 및 비 자극제 약물은 일반적으로 주의력 결핍 장애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처방됩니다. 이 약물은 뇌의 신경 전달 물질 수치를 조절하여 주의력을 높이고 충동을 감소시킵니다.

2. 치료:

인지 행동 치료와 정신 교육과 같은 행동 개입은 대처 전략을 가르치고 조직 기술을 향상시키고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3. 지원 조치:

구조화 된 루틴을 수립하고,작업을 더 작고 관리 가능한 단계로 나누고,긍정적 인 강화를 제공하는 것은 모두 주의 집중 장애를 가진 개인이 주의력 장애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주의력 결핍 장애를 가진 개인을 위한 대처 전략

에이.도움이되는 환경 만들기

1. 조용하고 조직적인 작업 공간을 유지하여 산만 함을 최소화하십시오.

2. 타이머 또는 알람을 사용하여 작업을 구성합니다.

3. 복잡한 할당을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청크로 나눕니다.

나.효과적인 조직 기술 개발

1. 캘린더,플래너 또는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여 약속 및 마감일을 추적하십시오.

2. 할 일 목록을 유지하고 작업의 우선 순위를 정하십시오.

3. 라벨링 및 색상 코딩과 같은 구성 전략을 구현합니다.

다.지원 요청

1.     도전과 필요에 대해 가족,친구 및 동료와 공개적으로 의사 소통하십시오.

2.     주의력 결핍 장애가있는 개인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지원 그룹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입하십시오. 이 공간들은 경험을 공유하고,통찰력을 얻고,비슷한 도전에 직면한 다른 사람들로부터 격려를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3.     주의력 강화 장애를 전문으로 하는 치료사 또는 카운슬러를 통해 전문적인 지원을 구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지침을 제공하고,대처 메커니즘을 가르치고,우려와 좌절감을 토론 할 수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4.     책,기사 및 평판이 좋은 온라인 리소스를 읽고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리고 효과적인 전략을 구현할 수 있도록 교육하십시오.

5.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고 전반적인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음 챙김,명상,규칙적인 운동 및 적절한 수면과 같은 자기 관리 기술을 연습하십시오.

6.     작업 구성,미리 알림 설정 및 시간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생산성 도구 및 앱을 실험 해보십시오.

 

주의 집중 기간이 짧으면 일하는 능력,학업에 성공하는 능력,또는 개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사람의 기능을 크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의력 강화 장애를 이해하고 적절한 전략을 구현하면 개인이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진단,치료,지원 및 자기 관리를 통해 주의력 장애가있는 개인은 주의력 장애에도 불구하고 성취감있는 삶을 영위하고 번창 할 수 있습니다. 기억,지원을 추구 하는 것은 약점의 표시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주의력 결핍 장애 관리를 향해 사전 단계 당신의 생활의 제어 하 고 자기 가치의 감각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