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에 걸렸을 경우 도움이 되는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

감기는 콧물,인후통,기침 및 피로와 같은 증상과 함께 불편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감기에 대한 치료법은 없지만 특정 음식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염증을 줄임으로써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특정 음식은 증상을 악화 시키거나 회복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음식

감기에 걸리면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몸에 제공하는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기분을 좋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식품입니다:

따뜻한 국물과 수프

연구에 따르면 따뜻한 액체는 다른 액체보다 인후통,맑은 비강 및 혼잡을 더 잘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상부 호흡기 감염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 된 닭고기 수프 또는 야채 국물을 선택하십시오.

감귤류

오렌지,레몬,자몽과 같은 감귤류에는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 있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신선한 오렌지 주스 한 잔을 즐기거나 붉은 피망,파파야,고구마,브로콜리,브뤼셀 콩나물,버터 넛 스쿼시 및 토마토를 식사에 포함시켜 혜택을 누리십시오.

생강

생강은 감기에 가장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세스쿼테르펜은 특히 감기 바이러스의 가장 흔한 가족인 라이노바이러스를 대상으로 하는 화학 물질이며 기침을 줄이는 화학 물질입니다. 또한 항 염증성 진저 롤이 함유되어있어 혼잡과 인후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에 갓 강판 생강을 물고 감기를 간호 할 때 꿀을 추가하여 생강차를 준비하십시오.

마늘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감기를 걷어차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동안,마늘은 비강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당신이 더 나은 느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늘에는 항균,항진균,항 바이러스,항 기생충 및 항산화 특성과 관련된 알리신이 포함되어 있어 잔소리하는 추위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잎이 많은 채소와 채소

케일,시금치,근대를 포함한 잎이 많은 채소—시금치,케일,브로콜리는 다른 다채로운 채소와 함께 비타민,미네랄 및 항산화 제로 가득합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하부 및 상부 호흡기 감염의 빈도와 심각성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영양 향상을 위해 수프,샐러드 또는 볶음에 추가하십시오.

꿀은 감기와 목의 통증에 가장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자연적인 산화 방지제 및 항균성 재산에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의 다혈증에서 당신을 보호하는 것을 돕는 질병 파열 이득이 있습니다. 따뜻한 허브 차에 꿀 한 숟가락을 추가하거나 구호를 위해 따뜻한 레몬 물 혼합물에 넣으십시오.

피해야 할 음식

영양가있는 음식을 섭취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지만,날씨에 따라 기분이 좋을 때 메뉴에 있으면 안되는 음식이 있습니다. 그 들 은:

설탕 및 가공 식품

설탕 및 가공 식품은 면역 체계를 약화시키고 염증을 촉진하여 신체가 감기 바이러스와 싸우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안전 플레이 먹고 기다립니다 단 간식,음료수,가공 간식 및 디저트가 완전히 회복 될 때까지.

유제품

과학자들은 유제품이 점액 생성을 자극하고 일부 개인의 혼잡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회복 될 때까지 우유,치즈 및 아이스크림 섭취를 피하거나 줄이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카페인 및 알코올 음료

카페인과 알코올성 음료가 몸을 탈수시킬 수 있다는 증거가 있는데,이는 감기에서 회복하려고 할 때 역효과입니다. 대신 녹차 한 잔을 마시 며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매운 음식과 산성 음식

당신이 감기 떨어져 싸울 때,매운 음식과 산성 음식을 피하는 것이 코 통로를 자극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좋은 움직임일 수 있으며,점액이 더 많이 생성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부비동이 맑고 혼잡이 없을 때까지 일시적으로 이러한 음식의 소비를 거절하십시오.

하단 라인

감기를 치료할 마법의 음식은 없지만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면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증상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음식은 감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치료를 대신해서는 안되며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되는 경우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