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서클을 영원히 추방하는 방법:팁과 트릭

눈 밑의 다크 서클은 많은 사람들에게 실망스럽고 지속적인 문제입니다.

유전학,나이 또는 생활 습관 요인으로 인해 그들은 당신이 피곤하고 당신보다 나이가 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효과적인 다크 서클 치료를 찾고 있다면,당신은 바로 이곳에왔다.

이 기사에서는 다크 서클의 원인을 살펴보고 외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자연 요법 및 생활 방식 변화를 제공할 것입니다.

다크 서클의 원인

다크 서클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유전학
  • 나이
  • 탈수
  • 수면 부족
  • 스트레스
  • 특정 음식

유전학과 나이는 다크 서클의 출현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눈 밑의 피부가 더 얇아져 혈관이 더 잘 보입니다.

탈수는 또한 피부가 둔하고 생명이 없어 보일 수 있으므로 다크 서클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피부가 창백 해져서 눈 밑의 혈관이 더 잘 보입니다.

스트레스는 또한 수면 부족과 탈수로 이어질 수 있으며,이는 다크 서클의 출현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소금 함량이 높은 음식과 같은 특정 음식은 체액 저류를 유발하여 눈 아래에 붓기와 다크 서클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다크 서클에 대한 자연 요법

자연 요법은 다크 서클의 모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 중 하나는 오이 조각입니다.

오이에는 염증과 자극을 줄일 수 있는 항산화제와 플라보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어 눈 아래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10-15 분 동안 눈 위에 식힌 오이 조각을 놓고 시원한 물으로 얼굴을 헹구는 것은 눈에 놀라운 일을 할 것입니다.

또 다른 효과적인 치료법은 티백입니다. 차에는 혈관을 수축시키고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오이 조각과 같은 방법으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오일은 다크 서클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자연 요법입니다. 비타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침대 앞에 눈 아래에 비타민 오일을 부드럽게 바르고 밤새 그대로 두십시오.

다크 서클을 줄이기위한 라이프 스타일 변화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몇 가지 변경 자연 요법 이외에 다크 서클의 모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다크 서클의 굴지를 줄이고 전반적인 피부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통합해야 할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또한 건강 하 고 활기찬 찾고 피부를 유지 하기 위해 하루 물 적어도 8 잔을 마시는 하 여 수 화 유지 하는 것이 중요.

또한 알코올 및 담배 소비를 줄이면 피부를 탈수시켜 다크 서클을 더 눈에 띄게 만들 수 있으므로 도움이됩니다.

건강한 식단은 또한 다크 서클의 모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감귤류 및 잎이 많은 채소와 같은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혈관을 강화하고 다크 서클의 가시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또한 순환을 개선하고 눈 주위의 붓기를 줄여 더 상쾌하게 보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료 솔루션

의료 솔루션은 다크 서클을 치료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피부과 의사는 아젤라 산,코직산,글리콜 산 또는 하이드로 퀴논과 같은 활성 성분을 함유 한 피부 미백 크림을 처방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 크림은 활성 성분의 낮은 비율의 제형으로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치료는 눈의 밑에 더 어두운 염색을 표적으로 하고 새로운 교원질 대형을 승진시키기 위하여 열 에너지를 이용하는 또 다른 선택권입니다.

피부과 전문의가 승인하면 글리콜 산,레티노 산 또는 하이드로 퀴논과 같은 화학적 껍질을 벗길 수 있습니다. 살리실산,젖산,레소르시놀을 결합한 제스너 껍질도 고려해야 할 옵션입니다.

더 심한 경우,안검 성형술과 같은 외과 적 개입은 지방을 제거하고 다크 서클을 유발하는 눈꺼풀에 의해 방출되는 그림자를 줄이기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레스티란이나 주베더름과 같은 필러는 또한 다크 서클의 일반적인 원인인 부피 손실을 해결하기 위해 눈에 주입 될 수 있습니다.

의료 솔루션으로 다크 서클을 치료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과 의사 또는 안과 의사와 상담하여 최상의 치료 과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결론

눈 밑의 다크 서클은 귀찮을 수 있지만 적절한 관리와 치료를 통해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물 마시는 등 자연 요법에서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균형 잡힌 식단을 먹고,모두를 위해 일할 수 있는 뭔가가 있다.

의심 스러울 때,이 상태를 성공적으로 치료 한 경험이있는 보드 인증 전문가 피부과 의사 또는 안과 의사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기억,다크 서클은 영구적 일 필요가 없습니다-감소 또는 제거 할 수있는 여러 옵션이 있습니다.

다크 서클이 최고의 느낌에서 당신을 유지하지 마십시오-오른쪽 도움으로,당신은 실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