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베리 효능 11가지 이렇게나 많을 줄이야

빌베리 효능에 대해 얼만큼 알고 계신가요?

빌베리라고 불리는 베리는 블루베리와 아주 비슷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블루베리보다 약간 작고 어둡습니다. 유럽에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일부 아시아 국가로도 확산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전역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륙에서 구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정 지역에서는 여전히 “유럽 블루베리”로 자주 언급됩니다.

유럽에서 빌베리는 주로 잼, 젤리, 스프레드 및 소스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베리는 유통기한이 짧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신선도를 더 오래 유지하기 위해 베리로 잼을 만듭니다. 때로는 파이로 만들기도 합니다. 또한 일부 보고서에 따르면 빌베리는 유럽의 여러 프랑스 시골 지역에서 알코올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지금부터 빌베리 효능에 관래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빌베리 효능

다이어트

빌베리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건강상의 이점 외에도 빌베리 추출물은 신선한 상태로 섭취하거나 체중 감량을 위한 균형 잡힌 식단의 구성 요소로 보충제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빌베리에서 발견되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안토시아닌은 체중 감량과 비만 퇴치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빌베리 섭취는 지방 연소를 촉진하고 식욕을 억제하며 지방 흡수를 감소시키고 설탕 갈망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활동을 위한 에너지를 제공하고 혈당 조절을 돕습니다. 빌베리는 모든 이점 때문에 건강하고 안전하게 체중을 줄이려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또한 빌베리의 높은 섬유질 함량은 전반적으로 좋은 소화를 지원하고 소화, 장내 세균총 개선 및 영양소 흡수를 돕습니다. 이 모든 훌륭한 장점으로 인해 빌베리가 건강한 체중 감량 옵션으로 점점 더 유명해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많은 양의 섬유질

빌베리 한 컵에는 4g의 섬유질이 들어 있으며 이는 일반적인 중간 크기 복숭아의 두 배입니다. 빌베리는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섬유질은 신체의 소화 시스템을 돕고 효율적인 노폐물 제거를 촉진합니다. 체중 증가 및 변동의 원인 중 하나는 변비라고 합니다. 그들은 섬유질이 매우 높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식단에 과일과 녹색 채소를 포함하도록 조언합니다. 빌베리는 또한 섬유질을 얻는 즐거운 방법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섬유질이 많은 식사를 하면 식욕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높은 수분 함량

블루베리와 마찬가지로 수분 함량이 높습니다(85%). 수분 함량이 높은 음식은 간접적으로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칼로리가 매우 낮음에도 불구하고 마그네슘, 물, 비타민 및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산화 방지제는 빌베리에 풍부합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신체가 질병과 감염을 예방하도록 돕습니다. 그들은 자유 라디칼, 불안정한 화학 물질에 의해 신체에 가해질 수 있는 해악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그들은 또한 안토시아닌을 포함하고 있는데, 안토시아닌은 전부는 아니더라도 모든 베리에 건강상의 이점을 주는 화합물입니다.

탄수화물을 흡수

빌베리는 제2형 당뇨병 환자의 혈당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빌베리를 섭취하거나 피험자의 식단에 포함시키면 체내에서 탄수화물을 더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혈당 수치를 낮추고 포도당 분해를 돕는 호르몬인 인슐린을 더 빨리 방출합니다.

체중 증가와 체지방 축적의 원인 중 하나는 당뇨병이다. 이 시나리오가 존재할 때 신체가 설탕과 포도당의 구성 요소를 분해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것들은 몸에 지방으로 저장되어 거기에 남을 뿐입니다.

염증 감소 특성

또한 빌베리는 체중 감소를 촉진하는 항염증 및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방 저장을 장려하는 대신 근육 성장을 촉진합니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체지방 감소에 기여합니다. 또한 빌베리는 신체의 체지방을 에너지로 빠르게 변환하여 지방 연소를 돕고 신체를 활동적이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합니다.

블루베리의 가까운 친척인 빌베리는 오랫동안 동종 요법의 항염증제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빌베리 추출물은 류마티스 관절염 및 천식을 포함한 다양한 질병의 염증 반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항염증 특성 때문에 빌베리는 습진을 비롯한 여러 피부 질환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혈류를 개선하여 염증으로 인한 부종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 때문에 빌베리는 음식이나 보충제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을 줄여줌

오랫동안 사람들은 혈당을 낮추기 위해 강력한 식물 빌베리를 활용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빌베리는 신체의 포도당 흡수를 줄이고 인슐린 감수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당뇨병의 두 가지 위험 요소인 혈중 중성 지방과 LDL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빌베리에서 발견되는 항산화제인 안토시아닌은 고혈당 수치로 인해 세포가 산화 손상을 입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빌베리는 당뇨병 치료에 중요한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빌베리는 건강한 혈당 수치를 지원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당뇨병을 조절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시력을 오랫동안 건강하게 유지

빌베리 종류의 열매는 시력에 탁월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유 라디칼 및 기타 환경적 영향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풍부한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제가 포함됩니다. 황반 변성, 백내장 및 녹내장과 같은 시력 문제에 크게 기여하는 염증도 빌베리로 줄일 수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인 풍부한 안토시아닌 함량은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눈의 취약한 세포를 보호하여 더 오랜 기간 동안 시력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빌베리는 자주 먹거나 마시면 야간 시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밤에 보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식단에 포함할 가치가 있습니다. 추가 영양을 위해 요거트 또는 오트밀에 혼합하거나 스무디 또는 죽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 포함

빌베리의 비타민 C는 다양한 방식으로 인간에게 유익합니다. 우리 몸은 필수 영양소로 비타민 C를 필요로 하며 건강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강화되고 염증이 감소하며 면역력이 증가합니다. 또한 비타민 C는 시력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피부를 지원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신체 조직의 구조를 유지하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철분 흡수를 돕습니다. 빌베리는 비타민 C의 가장 훌륭한 천연 공급원 중 하나이므로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암을 예방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빌베리는 성공적인 암 예방 도구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암세포의 발달에 크게 기여하는 세포 손상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빌베리는 암 성장과 관련된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빌베리는 특정 암 세포 유형의 확장을 억제하는 것으로 유명하여 진행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시클로옥시게나제-2(COX-2)와 같은 특정 효소의 생성을 낮춤으로써 암세포의 발달을 억제하는 것으로 밝혀진 케르세틴, 엘라그산, 안토시아닌과 같은 물질을 포함합니다. 이 치명적인 질병에 대한 위험을 낮추고자 하는 사람들은 빌베리가 항암 특성으로 인해 식단에 추가된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심장을 보호

빌베리에서 발견되는 강력한 항산화제는 심장의 자유 라디칼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빌베리에는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염증을 줄이는 것으로 입증된 유기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빌베리는 또한 몸 전체의 순환을 증가시켜 심장마비와 뇌졸중을 포함한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낮춥니다. 또한 혈압을 낮추고 심장의 건강과 효과적인 작동을 지원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빌베리가 이러한 모든 이점을 고려할 때 건강한 심장을 보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빌베리 먹는 방법

빌베리는 생으로 먹거나, 삶거나, 주스로 만들거나, 혼합하거나, 잼과 젤리로 보존할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로는 신선한 빌베리를 단독으로 섭취하거나 요거트 또는 시리얼과 함께 섭취할 수 있습니다. 요리하여 파이 및 기타 구운 요리에 첨가한 빌베리는 맛이 좋습니다. 빌베리의 강력한 항산화제와 비타민은 즙을 짜서 얻을 수 있습니다. 신선한 딸기, 각얼음, 요거트, 우유 및 기타 원하는 재료를 사용하여 스무디는 빌베리의 장점을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맛있는 방법입니다. 잼이나 젤리를 사용하면 빨리 상할 염려 없이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빌베리 보충제를 통째로 삼킬 수 있는 알약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일상에 도움되는 건강정보

블루베리 효능 놀라운 이유

만성 설사에 좋은 음식

여드름 없애는법 만큼 중요한 계속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