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 근육통에 좋은 음식 5가지 팁

섬유 근육통에 좋은 음식 을 알고 계신가요? 아직 섬유 근육통을 앓고 계신가요?

건강한 식단이 다양한 만성 질환을 치료하는 데 중요하지만, 섬유근육통이 있는 사람은 식단을 변경하면 증상 부담이 크게 줄어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음식과 섬유근육통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정보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영양이 환자에게 실행 가능한 치료 옵션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질병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효과적인 단일 “섬유근육통 식이요법”은 없지만 많은 섬유근육통 환자에게 종종 도움이 되거나 악화되는 여러 식품과 영양소가 있습니다. 섬유 근육통 환자는 피로, 수면 부족, 기억 상실 및 기분 변화와 같은 다른 증상 외에도 광범위한 근골격계 통증을 경험합니다.

보다 건강한 항염증 식품을 섭취하면 기분이 나아질 수 있습니다. 섬유근육통 통증을 악화시킬 수 있는 음식을 피하면 기분이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섬유근육통 환자와 자주 일하는 영양 및 식이요법 전문가가가 자신에게 적합한 섬유근육통 다이어트 전략을 선택하기 위한 최고의 팁을 제공합니다.

섬유 근육통에 좋은 음식 5가지

식물성 식단을 더 많이 섭취할 것

연구 결과 신경염증이 섬유근육통에 기여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음에도 불구하고 이 질병은 일반적으로 염증에 기반한 질병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체중 감소는 염증을 줄이고 근육과 관절의 스트레스를 완화합니다.” 그녀는 과체중인 경우 고지방 고기와 정제된 탄수화물을 야채로 대체하여 체중을 줄이고 기분을 좋게 하도록 조언합니다.

오메가3 섭취량 늘리기

그녀의 섬유근육통 환자에게 제안하는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은 식품 중에는 지방이 많은 생선, 호두, 아마씨가 있습니다. 그녀는 어떤 경우에는 염증을 줄이고 불편함을 완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물고기를 싫어합니까? 피쉬오일 보충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메뉴에 풍미를 더해주세요

수많은 향신료와 허브는 식물에서 만들어지고 항염증 특성이 있는 것으로 생각되는 화학 물질인 피토케미칼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심황, 고추, 정향, 생강, 커민, 아니스, 회향, 바질, 로즈마리, 마늘은 최고 권장 사항 중 하나입니다.

설탕을 피하십시오

염증은 설탕과 가공 탄수화물,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이 많은 식단에 의해 촉진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식빵과 디저트를 그냥 끊고 식단에 설탕이 적다고 생각할 수는 없습니다. 샐러드 드레싱과 마리나라 소스와 같은 예상치 못한 제품에서 설탕이 발견될 수 있으므로 구매할 때마다 라벨을 읽으라고 조언합니다.

글루텐을 되도록이면 피하세요

아마도 글루텐은 섬유 근육통 불편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섬유근육통이 있는 일부 사람들은 글루텐과 관련된 질병의 증상과 유사한 증상을 자주 겪기 때문에 근본적인 글루텐 민감성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전문가에 따르면 글루텐을 차단하는 것은 스스로 해야 할 일이 아닙니다. “영양소 결핍에 빠지지 않도록 적절하게 만들어진 식단을 유지해야 합니다.”

일상에 도움되는 생활정보

탈모 예방에 좋은 양파즙 효능

올리브 오일 효능 10가지 이제는 알고 먹어야지

블루베리 효능 놀라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