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 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5 가지 제품

숙면 을 취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불안의 수준을 낮춤으로써,당신의 정신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은 또한 너무 당신의 신체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좋은 밤의 잠을 얻을 수 있도록함으로써 당신은 질병으로 고통의 기회를 낮출 수 있습니다.

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집중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전반적인 건강 개선에 기여–우리는 당신이 긴장을 풀고 투쟁 사람이야 특히,그러나,여기에 잠이 좀 더 쉽게 매일 밤 떨어지는 만들 수있는 단지 다섯 제품은,보다 쉽게 말했다 느낄 수있는 좋은 밤의 수면을 얻는 것은 이해.

1)향수 유포자

특정 향기는 길고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가 끝날 때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주는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종종 향수 촛불을 선택하는 동안,모두가 침실에서 열린 불꽃을 갖는 편안한 느낌-이 이해할 수있다,결국,당신은 여전히 조명 촛불과 잠이 안.

향초를위한 훌륭한 대안은 향기 디퓨저입니다. 네옴과 같은 브랜드들은 사용하려는 방의 크기에 따라 소형,중형,대형 디퓨저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수면 범위에서 다른 에센셜 오일의 넓은 범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고개를 끄덕의 땅으로 당신을 보낼 수있는 권리 향기를 찾기 위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하지만 약간의 인내와 함께,당신은 편안한 휴양지로 침실을 켤 수 있습니다.

2)새로운 매트리스

당신이 더 잘 자고 잘 쉬는 느낌을 깨우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편안한 매트리스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매트리스는 영원히 지속하도록 설계되지 않은,당신은 오래된 매트리스가 수면에서 당신을 유지할 수 있지만,허리 통증과 같은 문제에 기여할 수있는 모든 6~8 년 당신을 변경해야합니다.

매트리스가 오래되고 피곤하다면 아마도 새로운 것에 투자 할 때입니다. 궁수 수면 센터와 같은 전문가들은 당신에게 적합한 옵션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결국,너무 많은 브랜드가 있으며,모두 다른 장단점을 가지고 있으며,선택은 압도적 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매트리스,최고의 수 면 요구에 맞는 탄력과 함께 밤에 더 나은 잠을 당신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3)수면 앱

당신의 마음이 경주 할 때 잠들기는 도전이 될 수 있지만,당신이 당신의 문제를 당신의 마음을 취할 수 있다면,그것은 좀 더 쉽게 표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진정 등의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당신은 당신이 잠들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수면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이야기를 잠을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취침 시간 이야기 결코 너무 오래된 것,당신의 취침 루틴에 부드러운 배경 음성을 도입하여,당신은 당신이 깨어 유지하는 문제에서 산만을 찾을 수 있습니다.

4)귀마개

어떤 사람들은 수면 앱의 배경 소음 또는 침실 창 밖의 트래픽을 좋아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침묵하지 않으면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이것에 응답은 다만 귀마개의 쌍 이,당연히,안으로 잠들게 안락한 쌍을 발견하는것은 중요하다. 이 장치는 알람 시계 기능이 포함 되어있어 기상,알림등을 원하는 시간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도시의 한가운데에 살고 있는지 여부이 소음 감소에 올 때 인도 그냥 절단되지 않습니다,또는 당신은 당신의 수면 파트너의 코를 차단해야,귀 플러그 한 쌍의 더 나은 수면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5)블랙 아웃 블라인드

가벼운 오염은 충분한 수면을 취할 때 또 다른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긴 여름 일 친구와 함께 보낸 저녁의 멋진 추억에 대 한 만들 수 있는 동안 정원에서 사랑 하는 사람,태양은 종종 우리가 준비 하기 전에 아침에 우리를 깨울 수 있습니다.

여름 빛 오염을 방지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침실에 정전 블라인드를 설치 하 여입니다. 힐러리와 같은 회사는 정전 블라인드의 범위를 제공,또는 기존의 커튼이나 블라인드에 대한 심지어 단순히 블랙 아웃 라이닝,당신은 당신이 자격이 거짓말을 얻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어떻게 수면을 개선 했습니까? 아래 의견에 귀하의 팁과 트릭을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