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대에 좋은 음식 5가지

인대에 좋은 음식 5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은 힘줄과 인대에 의존하여 움직이며 건강한 생활 방식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이 느끼는 방식과 활동 및 생활에서 얼마나 효과적으로 기능하는가는 당신이 먹고 마시는 것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건강 및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려고 시도할 때 신뢰할 수 있는 연료 공급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대와 힘줄은 근골격계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콜라겐과 엘라스틴은 근육보다 밀도가 높고 섬유질이 많은 조직으로 힘줄과 인대의 구성 요소입니다. 그들은 스트레칭을 위한 많은 공간이 부족하고 근육보다 덜 탄력적입니다.

운동 능력 향상을 위한 인대에 좋은 음식

인대는 골격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인접한 뼈(뼈에서 뼈로)를 연결하는 반면, 힘줄은 근육이 뼈에 묶이는 앵커 역할을 하여 근육 수축이 골격의 뼈를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 인대와 힘줄은 뼈와 뼈, 근육과 근육을 연결하는 지지선으로 생각할 수 있으며, 신체가 적절한 정렬을 유지하면서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 모든 관절에는 적어도 하나의 인대가 있고 모든 근육에는 힘줄이 있습니다.

식단은 힘줄과 인대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며 특정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면 이러한 조직이 강하고 효과적으로 유지됩니다.

단백질

대부분의 힘줄과 인대는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직은 단백질 콜라겐으로 인해 강하고 인대는 단백질 엘라스틴으로 인해 다소 신축성이 있습니다. 식단에 포함된 단백질 덕분에 신체는 새로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여 힘줄과 인대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경우 체중 200파운드당 매일 100~150g의 단백질이 필요할 수 있으며, 더 무거운 훈련 부하가 있는 진지하거나 프로 운동선수의 경우 요구량이 잠재적으로 200g(파운드당 1g)에 이를 수 있습니다. ).

살코기, 닭고기, 생선, 계란, 콩, 렌틸콩, 그릭 요거트와 같은 고단백 유제품은 모두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신체의 아미노산 흡수를 최대화하려면 식사와 간식을 통해 하루 종일 단백질을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C

인대와 힘줄에는 상당한 양의 콜라겐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 채소와 과일에 존재하는 영양소인 비타민 C도 필요합니다. 비타민 C는 새로운 콜라겐 생성에 중요하며 비타민 C가 부족하면 콜라겐 합성을 제한하여 힘줄과 인대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가 많은 식단은 매일 최소 90mg의 비타민 C를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피망 1개에는 341mg, 딸기 10개에는 100mg, 칠리 페퍼 1/2컵에는 107mg이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C의 좋은 공급원인 과일과 채소에는 딸기, 붉은 피망, 오렌지, 자몽, 브로콜리, 토마토가 있습니다.

비타민 E

비타민 E는 염증을 줄여 건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밀 배아, 지방이 많은 생선(예: 연어 및 참치), 아몬드, 올리브 오일 및 달걀은 모두 비타민 E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비타민 A

비타민 A는 시력, 조직 치유, 콜라겐 합성 및 세포 분열에 필수적입니다. 이 비타민은 콜라겐을 더욱 탄력 있게 만들어 힘줄과 인대의 강도를 보존합니다.

달걀, 기름진 생선, 잎이 많은 채소, 노란색과 오렌지색 채소는 모두 비타민 A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미네랄

미네랄이 풍부한 식단은 또한 힘줄과 인대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칼슘, 망간 및 미량 미네랄 구리는 모두 힘줄 조직에 아주 작은 수준으로 존재합니다. 또한 칼슘은 강한 뼈를 지원하여 힘줄과 인대 기능을 손상시킬 수 있는 뼈 상태를 예방합니다. 매일 1,000mg의 칼슘 섭취를 목표로 하고 비타민 D가 칼슘 흡수를 돕는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다양한 식단은 필요한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유제품, 잎이 많은 채소, 발효 두부 및 강화 식품은 모두 훌륭한 칼슘 공급원입니다.
렌틸콩, 병아리콩, 파인애플은 모두 훌륭한 망간 공급원입니다.
견과류와 씨앗은 훌륭한 구리 공급원입니다.

지금까지 인대에 좋은 음식과 관련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인대가 좀 안 좋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좀 도 신경써서 식습관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일상에 도움되는 생활정보

다이어트 정체기 탈출을 위한 식단에 비엔나 소세지 넣기

필라테스 효과 여자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이유 9가지

이어폰 사용시 귀 건강에 미치는 영향

야식 먹으면 안 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