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에 좋은 음식 5가지

질염에 좋은 음식 얼마나 챙겨먹고 계십니까?

질 내 세균의 불균형 성장은 세균성 질염(BV)의 증상입니다. 다음은 건강한 질 pH를 유지하고 BV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 목록입니다.

특히 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이상적인 질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균성 질염은 질(BV)에 나타날 수 있는 매우 흔한 장애 중 하나입니다. 질 내 일반적인 박테리아의 섬세한 균형을 방해하는 것이 BV의 유일한 증상입니다. BV를 치료하지 않으면 불임을 비롯한 여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 영양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음식은 pH 수준을 다시 균형 있게 유지하고 세균성 질염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박테리아의 발달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질염에 좋은 음식 5가지

케피어

케피어는 마시는 요거트와 유사한 질감을 가진 영양가 있는 발효 식품입니다. 케피어에는 다양한 생 유산균 균주가 있어 세균성 질염 치료에 유용합니다. 질 pH를 낮추는 젖산 형성을 통해 유산균은 생식기를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세균의 적절한 균형을 회복시킵니다.

마늘

질에 절실히 필요한 TLC를 제공하기 위해 식사에 마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생으로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프리바이오틱 식품인 마늘은 BV에 유익합니다. 유익한 박테리아의 발달을 촉진함으로써 프리바이오틱 식사는 질의 pH를 조절합니다. 마늘은 항균 특성으로 인해 감염과의 싸움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렌지, 레몬과 같은 감귤류

오렌지, 레몬과 같은 감귤류에 풍부한 비타민 C는 재발성 세균 감염과 불규칙한 질 분비물을 예방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C에 아스코르브산을 포함하면 재발성 질염 발생률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연어

연어와 같은 식품에서 발견되는 오메가-3 지방산은 순환과 심장 기능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질에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연어에는 일반적인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는 오메가-3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하지로의 더 많은 혈류도 권장됩니다. 이 방법으로 질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크랜베리

크랜베리 주스가 요로 감염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이전에 들었을 것입니다. 또한 세균성 질염과 같은 질 감염을 예방합니다. 실제로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는 당분이 많은 크랜베리 주스를 피하도록 주의하십시오.

특정 음식은 질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하지만 반대로 질염을 유발 할 수 도 있습니다.

질염을 유발할 수 있는 음식

설탕

설탕은 질의 가장 친한 친구가 아니므로 설탕을 섭취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세균성 질염은 높은 설탕 섭취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연구에 따르면 더 많은 설탕 섭취는 질 생물군계를 교란시켜 세균성 질염을 포함한 질 감염을 초래할 것입니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탈수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물을 마시지 않고 술을 마시면 질에 탈수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탈수된 일부 사람들은 또한 질 건조증을 느끼며, 이는 질에 불편함과 자극을 유발하고 결국 질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질염에 좋은 음식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문제를 치료하고 질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기 시작할 때입니다.

일상에 도움되는 생활정보

여드름 없애는법 만큼 중요한 계속나는 이유

필라테스 효과 여자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이유 9가지

이어폰 사용시 귀 건강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