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효과 여자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이유 9가지

필라테스 효과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유명 여자 연예인들이 필라테스를 하는 이유를 생각해 보셨나요?

필라테스는 많은 장점이 있지만 모두 알고 계시지는 않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필라테스가 최근 몇 년 동안 왜 그렇게 인기를 얻었는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라테스 동작은 비교할 수 없는 광범위한 건강 및 피트니스 이점을 제공합니다. 리포머를 사용하든 매트 위에 머물든 상관없이 스튜디오에 도착했을 때보다 기분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필라테스 효과 9가지

확실한 기분전환

겨울에는 낮이 짧아지고 어두워지면서 감정이 점점 다운되시는 분들을 간혹 볼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를 하면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과 기분 좋은 엔돌핀이 생성되기 때문에 기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기분이 좋아지고 자신에 대해 더 나은 느낌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그룹 필라테스 수업은 동료애를 키우기 때문에 기분 좋은 엔돌핀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룹과 함께 운동하면서 관계를 구축하면 사회적 연결이 다시 활성화되어 많은 사람들이 겨울 동안 경험하는 외로움이 완화됩니다.

면역력을 강화

사람들의 면역 체계가 겨울 내내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 계절은 무서운 감기와 독감의 계절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규칙적인 필라테스 연습은 기계적 및 생리적 메커니즘을 통해 면역력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호흡과 의도적인 움직임에 초점을 맞추면 투쟁 또는 도피 교감 신경계가 진정되어 면역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코어와 균형 강화

필라테스는 많은 루틴이 복근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복근 이상의 운동을 합니다.

대부분의 기술은 정확한 정렬이 필요하고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안정성을 테스트합니다. 이는 중간 부분에 활력을 주고 단단한 복근을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응답자의 대다수가 필라테스를 단 12주만 받은 후 코어 근력이 증가했습니다.

긴장감 이완에 도움

기분을 좋게 만드는 엔도르핀은 운동 중에 방출되고 운동 후에 기분이 좋아지고 활력이 넘칠 수 있지만 항상 진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수업을 듣다 보면 지치기보다는 차분해지는 기분이 들 거예요.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요가는 뇌의 선명도를 향상시키고 좋은 아이디어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호흡, 리듬 및 흐름을 통합하는 정확한 움직임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긴장을 문 앞에 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전신 운동

필라테스는 코어, 하체, 상체의 근력뿐만 아니라 유연성과 자세에 중점을 두어 몸 전체를 발달시킵니다.

호흡과 마음을 포함한 전신 피트니스와 코어 지원에 집중하여 다른 곳에서 찾기 어려운 수준의 통합 피트니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종류의 움직임의 기초가 되기 때문에 재활 시설과 스포츠맨들 사이에서 선호되는 운동이기도 합니다.

통증 완화

코어의 안정성과 근력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필라테스는 허리가 불편한 사람들에게 자주 제안됩니다.

관절에 부담을 주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통증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도 훌륭한 운동 유형입니다.

자세 교정

필라테스는 여러 연구에서 균형 및 자세 문제를 해결하는 성공적인 방법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올바른 신체 위치는 신경계, 골격근, 관절 및 결합 조직 간의 복잡한 상호 작용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자세 정렬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다른 모든 훈련 연습과 규칙적인 움직임에서 올바른 형태에 대한 인식을 높입니다.

유연성 증가 효과

근육은 근력 운동 중에 자주 짧아지고 뻣뻣해집니다.

전체 동작 범위와 모든 동작 평면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필라테스는 보다 유연하고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차례로 근육이 길어지고 가늘어집니다.

협응력 향상

근력 운동 중에 유연하고 효율적인 동작을 수행하려면 균형과 민첩성이 필요합니다.

필라테스는 움직임을 조정하고, 좋은 자세를 확립하고, 균형을 유지하고, 근육 활동을 관리하여 신경계를 강화합니다.

결론

모든 운동이 마찬가지겠지만 필라테스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본인이 꾸준히 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며 본인에게 맞는 운동을 선택하여 건강한 하루를 맞이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일상에 도움되는 생활정보

헤어 보톡스 정말 효과가 있을까?

여드름 없애는법 만큼 중요한 계속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