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 다이어트 뒤에 진실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그들의 무게를 보고,긴 휴가 또는 폭 식의 전체 주 데 귀하의 피트 니스 목표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후회안에 익사할텐데 그러나 너는 가능하게 과감한 조치를 취할 것이다. 이러한 과감한 단계에는 정기적 인 활발한 운동 루틴,여분의 마일 걷기 또는 해독 다이어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처음 두 가지가 건강한 옵션이지만,자신을 극단적으로 밀어 붙이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마지막 해독 다이어트는 약간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놀란? 그것은 단지 자연,해독 다이어트의 황금 칭찬만 들었을 때 특히. 해독 식단에는 금식 기간과 과일 및 샐러드와 같은 가벼운 음식 섭취가 포함됩니다. 또한 보충제,허브 차 등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그것은 일반적으로 식단에서 높은 탄수화물을 줄이는 것을 포함합니다.

주장에 따라,그것은 바로,독소를 밀어 몸을 정화? 그것은 당신이 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 당신이 삼키는 데 필요한 쓴 알약이 있습니다.당신이 듣는 모든 정보가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오늘,이 블로그에서,우리는 해독 다이어트 뒤에 진실을 폭로한다.

주장:해독 다이어트 시스템에서 화학 물질을 밀어

사실:당신의 몸은 해독에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그것은 독자적으로 그것을 않습니다

해독 다이어트,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아마 당신의 몸에서 독소를 플러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과정은 해독 어디 당신이 다시 잘라 탄수화물 및 칼로리 밀도 음식 혈액을 정화 하는 라고 합니다. 그러나 여기 진실의 조각 이다–너는 너의 몸을 정화하는 해독 규정식을,너 있는다 저것을 위해 너의 간이 필요로 하지 않는다.

여기에 몸에있는 간의 다섯 가지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필터링
  • 소화
  • 신진 대사와 해독
  • 단백질 합성
  • 비타민과 미네랄 저장

그 말을하는 데,당신의 간은 신체의 해독 기계입니다. 당신은 해독 다이어트에 가서 해독 기능을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은 간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간이 지방,알코올 또는 설탕으로 가득 차게하지 마십시오.

주장:해독 다이어트는 해를 입힐 수 없습니다

사실:해독 다이어트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이 생존과 원활한 기능을 위해 음식을 필요로한다는 것은 새로운 소식이 아닙니다. 하지만 해독 다이어트에 대 한 선택 하면 필수 영양소의 몸을 박탈 하 고 그것의 연료를 절단,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 고 어떤 부작용을 일으킬 하지 기능 하려고? 전해질 불균형,미네랄 및 비타민 결핍,설사,피로 및 기타 위장 문제와 같은 중요한 건강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낮은 에너지,낮은 혈당,피로,근육통,피로,현기증 및 메스꺼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건강 전문가에 의하여,이 규정식은 자연적인 성분을 포함하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무해한 것을 보인다. 그러나,증거와 연구들이 부족해서,그 연구들이 효과적이고 안전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주장:해독 다이어트로 인한 체중 감소는 지속 가능합니다

사실:진술을 뒷받침 할 증거가 부족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해독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으로 인식 할 수있는 것은 단지 물 또는 체액 손실 일 수 있습니다.

또한,그냥 그것을 직면하자,해독 다이어트는 전혀 지속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오랫동안 같은 식습관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다른 말로하면,당신의 몸은 에세 없이는 기능 할 수 없습니다정상적인 건강하고 영양가있는 식단에 의해 제공되는 영양분. 당신은 확실히 무게를 잃을 것이지만 정상적인 식단을 재개 할 때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해독 다이어트의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해독 다이어트는 당신에게 빠른 줄 수,단기 결과,당신은 심지어 물 무게의 손실과 혼동 할 수있는. 반대로,당신은 뿐만 아니라 당신의 건강 그러나 당신의 장기 적당 목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각종 건강 문제점을 경험할지도 모르다. 그것은 당신의 간의 기본 기능으로 해독 다이어트를 할 사람에 대 한 필요가 없습니다. 해독 다이어트의 유일한 이점은 빠른 결과를 줄 수 있고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을 재설정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해독 다이어트의 지속 가능한 이점은 없습니다. 단점 목록은 프로보다 많습니다. 그래서,당신은 해독 다이어트를 다음 고려하는 경우,우리는 당신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당신은 항상 체중 증가에 관해서 더 자주 범인 정크 푸드를 제한 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결과를 줄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당신은 인내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