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보톡스 정말 효과가 있을까?

“보톡스”라는 단어를 들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늘과 주사일 것 입니다.

그러나 헤어 보톡스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머리카락의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미용실에서 할 수 있는 딥컨디셔닝 트리트먼트를 말합니다.

지금부터 헤어 보톡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헤어 보톡스는 무엇일까?

보톡스 수술은 나이가 들면서 악화될 수 있는 얼굴 특징을 교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노화 방지 기술입니다. 헤어 보톡스는 피부 보톡스와 마찬가지로 가장 심하게 손상된 모발도 복구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치료법입니다. 스킨 보톡스와 달리 모발에 대한 딥 컨디셔닝은 모발이 견뎌낸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일반 미용실 케라틴이나 시스테인 트리트먼트와 달리 화학 물질과 포름알데히드가 없는 트리트먼트입니다. 이 기술은 곱슬거림을 줄이고 윤기를 증가시키기 위해 모발에 친화적인 성분으로 모발을 코팅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 절차는 손상된 모발 연결을 고치는 데 도움이 되지만 모발을 곧게 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머리카락을 부드럽고 윤기 나는 정상적인 모습보다 더 곧게 만듭니다.

헤어 보톡스 준비 과정

단백질, 펩타이드, 아미노산, 비타민, 비타민 B5, 콜라겐 관련 화합물 및 지질이 프로세스에 자주 사용되지만 사용되는 정확한 재료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의 조합을 이용하여 모발을 채워 탈모를 멈추게 하므로 “헤어 보톡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1 단계

두피와 모발을 코팅할 수 있는 먼지나 제품 축적물을 제거하기 위해 모발을 세심하게 청소합니다. 또한 샴푸 후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2 단계

헤어 드라이 후 트리트먼트를 도포하고 최소 45분 동안 방치합니다. 뿌리부터 끝까지 트리트먼트를 바르고 황산염이 없는 헤어 클렌저로 씻어냅니다.

3단계

트리트먼트를 유지하기 위해 트리트먼트를 헹군 후 열 도구를 사용하여 모발을 곧게 펴십시오.

더 많은 트리트먼트 침투를 위해 머리카락을 말리지 않고 곧게 펴는 경우 미용실 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헤어 보톡스 정말 효과가 있을까?

헤어 보톡스는 비화학적 딥 컨디셔닝을 사용하여 다음을 달성합니다.

곱슬거림을 제거하고 손상된 모발을 복구하여 모발을 강화합니다.
건선, 비듬 및 기타 두피 상태로부터 두피를 보호합니다.
모발 가늘어짐, 끝 갈라짐, 탈모 방지
리본딩, 스무딩 또는 강화 후 모발 손상 감소
모발 볼륨을 증가

헤어 보톡스 단점

헤어 보톡스 시술 비용이 비쌀 수 있습니다.

사후 관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모발의 종류에 따라 시술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헤어 보톡스 시술을 한 다른 사람과 비교했을때 같은 효과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이 시술은 모발을 곧게 펴는 결과를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잘 조절된 모발을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곱슬머리 또는 기름진 모발을 가진 사람들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헤어 보톡스 시술 후 케어

열 교정은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절차이지만 여전히 모발에 약간의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트리트먼트 후에는 다음 지침에 따라 모발을 관리하십시오.

건조함을 피하려면 머리를 감은 후 컨디셔닝하고 설페이트 및 파라벤이 없는 샴푸만 사용하십시오.
일주일에 한 번 또는 10일에 한 번씩 보습 헤어 마스크를 사용하여 모발을 깊게 컨디셔닝하고, 건조를 멈추고, 외부 공격자에 의해 초래된 손상을 복구하십시오. 마스크 끝에서 모근까지 메이크업을 적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열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매일 폭풍 열을 사용하지 말고 머리를 자연 건조시키십시오. 열로 머리를 스타일링해야 한다면 열 손상을 줄이기 위해 열 보호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태양의 유해한 광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외출 시 실크 스카프나 모자를 착용하여 머리카락을 가리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질문 : 헤어 보톡스는 자연 모발에 해를 줍니까?

답변 : 헤어 보톡스는 자연 모발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시술법입니다.

질문 : 최근에 헤어 보톡스 시술을 받았씁니다. 오일 제품을 사용해도 될까요?

답변 : 일주일에 두 번 이상 헤어 오일로 머리를 마사지 해주세요. 이것은 탈모를 멈추고 손상된 모발을 복구하며 활력을 줄 것 입니다.

질문 : 헤어 보톡스 후 어떤 샴푸를 사용해야 하나요?

답변 : 건조함을 방지하려면 실리콘, 파라벤 또는 황산염이 없는 컨디셔너와 샴푸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일상에 도움되는 생활정보

탈모 예방에 좋은 양파즙 효능

올리브 오일 효능 10가지 이제는 알고 먹어야지

블루베리 효능 놀라운 이유

빌베리 효능 11가지 이렇게나 많을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