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잡힌 혈당을 염두에 두고 여행하는 방법

연휴 여행을 앞두고 이동 중에도 혈당 균형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세요. 결국, 집을 떠나 있을 때 일관된 일상을 유지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행기 연착, 외식, 일상의 부족 등 상황에 따라 탈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행히 연휴 기간 동안 혈당 균형을 절대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여행하는 동안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간단한 꿀팁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계획과 준비 덕분에 도로의 설탕 스파이크와 충돌에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균형잡힌 혈당의 힘

웰빙의 모든 영역을 개선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나요? 좋은 소식: 다이어트를 할 필요도 없고, 커피를 여러 잔 마실 필요도 없고, 헬스장에서 운동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 비결은 혈당 균형에 있습니다. 집에서든 이동 중에든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삶을 사는 것은 우리가 믿는 것만큼 복잡하거나 미묘하지 않으니 안심하십시오. 배고픔을 억누를 필요도 없고, 좋아하는 음식을 포기할 필요도 없고, 디저트를 건너뛸 필요도 없습니다. 이 중 어느 것도 즐겁거나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특히 여행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대신, 몇 가지 실용적인 영양 도구를 활용하여 휴식을 취하고 의욕을 갖고 하루를 시작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안정적인 혈당의 힘으로 가능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혈당이 불안정해요

혈당 문제는 미국인의 88% 이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네, 88%입니다. 안타깝게도 우리 대부분은 하루 종일 설탕 급증과 충돌을 겪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결국 이러한 설탕의 급증과 충돌은 결국 당뇨병, 염증, 호르몬 불균형 등 수많은 만성 질환의 근본적인 요인이 됩니다. 다행히 모든 희망이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단 하루 만에 혈당(따라서 집중력, 수면, 에너지, 기분)이 개선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혈당이란 무엇인가요?

혈당이라고도 알려진 혈당은 특정 시점의 혈액 내 설탕의 양입니다. 음식을 분해할 때 생성됩니다. 특히 녹말이 많고 설탕이 많은 탄수화물입니다. 과일 한 조각, 탄산음료 한 캔, 고구마 등 탄수화물은 우리의 혈류로 빠르게 흡수됩니다. 즉, 우리 몸은 대부분의 탄수화물을 포도당으로 분해합니다. 인슐린이라는 호르몬의 도움으로 포도당은 신체 세포로 이동하여 에너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전분과 단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혈액에 설탕이 쌓이고 그것이 가야 할 곳인 세포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안정적인 혈당이 왜 중요한가요?

그럼 왜 안정적인 혈당이 목표일까요? 혈당은 우리의 마스터 컨트롤러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배고픔과 갈망에서부터 에너지와 수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지시합니다. 우리는 혈당이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게 균형을 이룰 때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이는 우리의 뇌 기능을 최적으로 유지하고 에너지 수준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기분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혈당이 좋지 않으면 설탕 갈망 증가, 과민성, 수면 부족, 뇌 안개, 불안, 체중 증가 및 장기적으로는 당뇨병 및 PCOS와 같은 상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혈당 균형은 기저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중요합니다!

혈당이 균형을 이루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즉시 24시간 데이터에 액세스하려면 연속 혈당 모니터(혈당 수치를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장치) 착용을 고려해 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신체의 피드백을 활용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식사한 지 몇 시간이 지났는데 배고프거나 몸이 떨리나요? 이는 저혈당의 징후입니다. 식사 직후 강렬한 설탕 갈망이나 기분 변화를 경험하시나요? 이는 고혈당의 징후입니다. 일반적으로 두통, 피로, 집중력 저하, 체중 증가와 같은 증상은 혈당 불안정과 연관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혈당 수치는 얼마입니까?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려면 뇌에 적절한 양의 포도당이 필요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포도당 = 에너지입니다. 즉, 뇌를 가장 잘 지원하려면 꾸준한 에너지를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꾸준한 에너지는 정상적인 혈당 범위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정상적인 혈당 범위는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이 수치가 70mg/dL140mg/dL 사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140mg/dl 이상이면 당뇨병 전단계로 간주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연속 혈당 모니터를 착용하면 이러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행 중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8가지 방법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휴일에는 차량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그리고 운이 좋으면 따뜻하고 편안한 곳에서 지내게 됩니다). 어쨌든 이 시기는 축하의 시기입니다. 그러나 여행 및 가족과 관련된 문제도 상당히 많이 겪을 수 있습니다. 웰빙을 온전하게 유지하는 것은 예측할 수 없는 음식 옵션, 풍부한 설탕, 혼란스러운 일상 사이에서 오르막길을 오르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1. 기획

여행을 떠나기 전에 미리 계획을 세워보세요. 여기에는 건강에 좋은 간식 포장, 물병용 전해질 패킷, 필요한 약품, 수면 마스크/귀마개 가져오기가 포함됩니다. 여행지의 레스토랑과 음식 옵션을 조사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2. 간식 챙기기

견과류, 씨앗류, 섬유질이 풍부한 크래커 등 휴대하기 쉬운 영양 간식을 가져오세요. 치아씨드와 단백질 파우더(오트밀에 첨가하기 위해)를 가져오셔도 됩니다. 일반적으로 공항이나 여행 중에 탄수화물이 풍부한 스낵(사과, 칩 등)을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 단백질과 지방을 포장하는 데 집중하세요. 앞으로 간식.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견과류 버터 패킷, 피스타치오, 케토 그래놀라, 구운 병아리콩, 저혈당 단백질 바, 무설탕 육포입니다.

3. 단백질에 집중

외식할 때에는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세요. 예로는 구운 고기, 구운 고기, 생선, 가금류뿐만 아니라 계란, 렌즈콩, 두부 등이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단백질에 집중하세요. 이렇게 아침을 시작하면 하루 종일 혈당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는 혈당을 높이는 인기 있는 아침 식사이며 수란, 칠면조 소시지 또는 두부 스크램블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동료 여행자와 함께 와플이나 팬케이크와 같은 요리를 나누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무디 가게에 들르면 단백질 파우더를 한 스쿱 더 달라고 하세요. 또한 바나나 등 당도가 높은 과일을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혈당 수치가 낮은 과일로 바꾸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야채부터 시작하세요

잎채소, 콜라드그린, 브로콜리 등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는 혈당관리에 탁월합니다. 피자 레스토랑에 있다면 카프레제나 올리브 오일과 식초를 곁들인 간단한 샐러드로 시작하세요. 말린 과일로 샐러드를 건너 뛰십시오. 빵 바구니를 거부할 필요는 없지만 잎이 많은 그린 샐러드나 단백질이 풍부한 애피타이저를 ​​먹은 후 빵(버터나 올리브 오일과 함께)을 즐겨보세요. 테이블에서 감자튀김 바구니를 공유한다면, 빵 없이 버거를 달라고 요청하고, 버거를 대부분 먹은 후에 감자튀김을 즐기세요. 이렇게 하면 신체는 감자튀김을 먹기 전에 혈당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치는 단백질을 소화하여 자연스럽게 포도당을 상승시킵니다.

5. 숨겨진 형태의 설탕에 지치세요

간식 포장과 함께 커피나 아이스티에 첨가할 수 있는 스테비아나 몽크 후르츠 등 개별 감미료 패킷도 함께 가져오세요. 스테비아와 몽크푸르트는 모두 혈당 친화적입니다. 또한, 소스와 드레싱에 숨겨진 설탕 공급원을 알아두세요. 간단히 옆에 서빙해달라고 요청하세요. 당연한 말이지만, 음료를 주문할 때 탄산음료, 가당 차, 주스 등 설탕이 많이 함유된 음료는 피하세요. 대신 물, 무가당 차, 탄산수를 선택하세요

6. 몸을 움직여 보세요

최대한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노력하세요! 운전하는 대신 걷거나 자전거를 타는 기회를 활용하고 일상 생활에 운동을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호텔 방에서 1015분간의 맨몸 운동 루틴도 혈액 속의 과도한 포도당을 흡수하고 혈당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 매일 체육관에 가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짧은 산책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목적지에서는 야외 활동(하이킹, 자전거 타기, 수영 등)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7. 수분 섭취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혈당 균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므로 하루 종일 충분한 양의 물을 섭취하십시오. 탈수로 인해 혈당이 상승할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사용 가능한 물병과 무설탕 전해질도 잊지 마세요.

8. 양질의 수면을 취하세요

편안한 수면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균형 잡힌 혈당. 하루 종일 혈당을 관리하면 회복적인 수면을 취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부분적인 수면 부족도 인슐린 저항성을 증가시킵니다. 결과적으로 혈당 수치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주요 요점은 균형 잡힌 혈당이 편안한 수면으로 이어지고, 편안한 수면은 혈당 관리를 더 잘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양방향 거리입니다. 수면안대와 여행에 편리한 백색소음기 챙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계획을 지키되 흐름을 따르세요

여행은 신나고 멋진 일이지만 스트레스가 많고 힘들고 지칠 수도 있습니다. 특히 휴일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즉, 혈당 균형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면, 앞으로 다가오는 모든 장애물(및 가족 역학)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이 훨씬 더 강화될 것입니다. 목표는 경험을 최대한 즐기는 것이지만, 이를 위해서는 미리 계획을 세우고, 단백질을 우선으로 하는 식사를 우선시하고, 양질의 수면을 취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해야 합니다. 물론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고, 즉흥적으로 행동하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계획을 고수하되 흐름을 따라가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