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를 태우는 놀라운 방법

무게를 잃는것을 해보는 우리들의 그들을 위해,불타는 열량은 우리가 원하는 것 이다. 그것은 하루 종일 우리의 머리 속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칼로리를 태우기 위해 과도하게 훈련 할 것입니다. 당신이 사람들의 동일한 종류에 속하는 경우에 따라서,여기 당신을 위한 희소식의 조각은 있다–운동은 당신이 열량을 점화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다.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100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추운 온도에 자신을 노출하는 것이 한 가지 방법입니다. 놀란? 음,이 모든 아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피트니스 목표를 더 빨리 달성 할 수 있도록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있는 놀라운 것들의 긴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 여분 열량을 점화하는 동안 따라서,후에 앉고,따라 읽으십시오.

추운 온도

당신이 사무실 교류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여기에 그것을 덜 싫어하는 변명이 있습니다-그것은 당신이 그 여분의 칼로리를 태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연구에 따르면 추운 온도에 노출되면 신진 대사가 증가하여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이 신진 대사 향상은 갈색 지방의 연소에 의해 자극됩니다. 인간의 몸은 흰 지방에 비해 갈색 지방의 작은 비율을 포함. 갈색 지방은 추운 기후 조건에서 체온을 조절합니다. 또한 에너지를 저장하고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당신이 추운 기후에 머물 일이 있다면,당신은 하루 종일 여분의 칼로리를 구울 수 있습니다.

불안한 상황

너는 9 에 5 일이 있으면,그때 너는 너의 책상에 종일 앉음것이 너를 너의 적당 목표에 무엇이든 가깝게 가지고 가지 않을 것 을 있있다. 그러나 여기 당신이 앉아있는 동안 여분의 칼로리를 태우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안절부절 못하는 것은 운동만큼 칼로리를 태우는 데 효과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분의 칼로리를 태우는 데 도움이되는 미묘한 운동 형태 중 하나입니다.

안절부절 못함에는 반복적으로 발로 차기,다리 튀기,테이블 위에 손가락을 두드리는 등 신체 부위를 움직이는 것이 포함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앉아있는 동안 안절부절 못하는 사람들은 가만히 앉아있는 사람들보다 5~6 배 더 많은 칼로리를 태웠다.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에 껌을 씹습니까? 당신이하지 않으면,여기에 당신이해야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껌을 씹으면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얼굴 근육을 운동하여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또한,그것은 건강에 해로운 간식에 우적 우적 우적에서 당신을 유지하여 다이어트 계획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중 턱으로 고투하는 경우,그것은 또한 당신의 얼굴을 조율하고 이중 턱을 줄이기 위해 목 근육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섭취량 늘리기

당신은 단백질이 항상 당신의 몸의 가장 친한 친구 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항상 당신에 게 깨끗 하 고 명확한 피부,그리고 강력 하 고 건강 한 머리를 주는 것 외에도 본문에 필요한 모든 기능에 대 한 핵심 성분 되었습니다.

목록에 또 다른 특권을 추가하는 것은 당신이 그 여분의 칼로리를 구울 수 있다는 사실이다.

단백질은 탄수화물과 지방에 비해 소화 좀 더 열심히 일을 몸을 강제로. 이 과정을 음식의 열 효과라고합니다.

섭취 할 수있는 고단백 채식 식품에는 계란,렌즈 콩,퀴 노아 및 아몬드가 포함됩니다. 만약 당신이 비 채식,당신은 이미 고기로 덮여 있어.

집으로 가는 길에 노래해

소진 통근 직장 생활의 가장 오프 퍼팅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그것을 즐기고 동시에 여분의 칼로리를 태우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집에가는 길에 함께 노래 주시기 바랍니다. 노래는 당신이 여분의 200 캘리포니아를 구울 수 있습니다 밝혀하루에 로리(뿐만 아니라 체중에 따라)

노래는 복부 근육과 횡격막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근육을 참여하면 신진 대사 속도를 높이고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너가 소통량안에 찌르나 샤워안에 이을 다음에,너의 음성의 정상에 노래하,과정안에 열량을 점화하게 자유롭게 느끼십시요.

성적 활동

많은 놀람에 다량,성적인 활동은 또한 열량을 점화할 수 있다. 몬트리올 대학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남성은 100 여분의 칼로리를 태울 수 있으며 여성은 성행위 중에 최대 60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무서운 영화 보기

많은 친구들과 함께 무서운 영화를 보는 것은 우리 모두가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무서운 영화는 여분의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웨스트민스터 대학교 가 실시 한 한 연구 에 따르면,아드레날린 을 유발 하는 영화 를 90 분 동안 보는 것 은 평균 113 칼로리 를 소모 하는 것 을 관찰 하였다. 또한,아드레날린의 방출은 또한 식욕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영화를 보면서 건강에 해로운 간식의 무리에 진탕 경우,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소비하는 것보다 덜 구울 것입니다. 따라서,당신이 열량 점화를 위해 그것에서 인 경우에 명심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운동 외에 하루 종일 여분의 칼로리를 구울 수있는 방법을 많이 알고,그것은 아마 당신이 당신의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쉬운 것입니다. 이 방법들은 규칙적인 운동만큼 효과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그들은 기여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아는 한,모든 방울은 바다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