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수면 늘리는 법 어렵지 않아요

깊은 수면 늘리는 법 에 관해 많은 사람들이 희망하지만 그렇지 못 하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모든 사람이 매일 밤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임상적으로 수면 문제나 수면 장애가 진단되지 않은 사람도 잠들거나 잠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 막중한 책임 또는 어린 자녀가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숙면을 취하지 않고 장기간 지내면 낮 동안의 기분과 활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갑작스럽고 원치 않는 체중 증가 또는 특정 질병에 대한 감수성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를 피하려면 수면 문제를 즉시 해결하십시오. 다음은 밤에 수면을 개선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일상생활에서 가능한 깊은 수면 늘리는 법 4가지

낮 동안 밝은 빛에 대한 노출을 늘립니다.

자연 시계 역할을 하는 신체의 일주기 리듬은 호르몬과 뇌 활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언제 잠을 자고 언제 일어나야 하는지 몸에 알려줍니다. 낮에 밝은 빛에 노출되면 일주기 리듬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낮에는 몸의 에너지 수준을, 밤에는 수면의 질/양을 적절하게 조절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은 햇빛에 더 많이 노출된 후 더 나은 수면을 취했다고 합니다. 그들은 밤에 더 빨리 잠들 수 있었고 더 적은 방해로 내내 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집에서 일하더라도 몸이 매일 건강하게 빛에 노출될 수 있도록 낮에 몇 분 동안 밖으로 나가십시오.

저녁에는 카페인 음료를 멀리하십시오.

커피 및 기타 카페인 음료는 거의 90%가 매일 소비합니다. 에너지 수준과 스포츠 성능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효능과 능력으로 인해 이 물질은 일반적인 에너지원입니다.

카페인에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지만 중독성이 강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커피에 너무 의존하게 되어서 하루에 적어도 한 잔의 커피 없이는 제대로 기능할 수 없습니다. 이 천연 자극제를 낮에만 섭취하면 관리가 가능할 수 있지만 저녁에 일부 섭취하면 수면의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수면에 도움이 되는 음료, 음식 및 활동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카페인은 이것과 정반대입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심호흡이나 명상을 해보세요.

수면 문제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는 스트레스와 불안입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은 밤에 깨어 있게 하고, 빨리 잠들 수 있는 능력을 감소시키며, 수면을 더 불안하게 하거나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완화하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간단한 명상이나 심호흡 운동을 해보십시오. 이 간단한 연습은 마음을 현재 순간으로 되돌리고 생각을 정리하여 전반적으로 더 차분하고 편안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행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단 몇 분만 시도해 보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편안해지면 연습 시간과 강도를 늘리십시오. 요가 같은 다른 명상이나 심호흡 기술을 찾아 이러한 관행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면 환경을 실험해 보세요.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수면 환경의 다양한 기능을 실험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침실의 온도를 조절하고, 몸을 달래는 데 도움이 되는 물건이나 소리를 주변에 배치하고, 침대가 최대한 편안하고 지지력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백색 소음” 앱이나 기계를 사용하여 외부 소리를 익사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침묵을 선호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가중 담요 또는 나이트 마스크로 잠을 자면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일부는 다른 유형의 베개 또는 매트리스가 다른 유형보다 더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어떤 수면 환경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실험하고 발견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수면 일지를 작성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그 과정에서 필요한 조정을 하십시오. 시간과 인내심을 가지고 매일 밤 더 편안하고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완벽한 환경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정리

지금까지 일상생활에서 가능한 깊은 수면 늘리는 법 관련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당연한 것들만 나열해 보일수도 있지만 우리가 무심코 신경쓰지 않았던 것들을 조금씩 개선해 나가다 보면 분명 점차 개선될거라 생각 됩니다.

PDF 합치기 무료 사용가능 사이트

다이어트 요거트 추천 레시피 8가지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할때 필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