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리얼 추천 허니넛 치리오스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 받아서 드셔본 적 있으신가요?

허니넛 치리오스는 가장 인기 있는 아침용 시리얼 중 하나입니다. 통곡물 귀리로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달콤한 맛입니다.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하는 허니넛 치리오스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이야기의 양면을 살펴볼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허니넛 치리오스의 귀리 겨가 건강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허니넛 치리오스의 당 함량이 너무 높아 살이 찌게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진실은 무엇일까?

허니넛 치리오스는 General Mills 라는 기업에서 제조한 아침용 시리얼입니다.

허니넛 치리오스의 상위 6개 성분은 설탕, 황설탕, 꿀가루(벌화분으로 만든 것), 밀가루(글루텐 함유), 변성 옥수수 전분(증점제로 사용되는 전분), 소금, 천연 풍미.

다른 성분으로는 보리 맥아 시럽으로 만든 맥아 추출물 시럽; 우유에서 추출한 분리 유청 단백질; 대두에서 추출한 대두 레시틴; 식품에서 유화제로 ​​작용하여 지방을 수용액에 분산시키거나 가공 또는 저장 중에 지방이 분리되는 것을 방지하는 모노글리세리드 및 디글리세리드; 레몬 주스 또는 오렌지 주스와 같은 풍미를 강화하는 구연산; 가공 또는 보관 중에 식품에서 곰팡이 및 효모의 성장을 억제하여 방부제 역할을 하는 소르빈산칼륨; 식품에서 기름과 물이 분리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유화제 역할을 하는 인산나트륨; 그리고 자연 풍미.

허니넛 치리오스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하는 이유

허니넛 치리오스에는 1회 제공량은 130칼로리, 지방 3g, 포화 지방 1g, 트랜스 지방 0g, 다중 불포화 지방 2g, 단일 불포화 지방 0g만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허니넛 치리오스가 매우 저지방 시리얼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허니넛 치리오스 시리얼 문제점

허니넛 치리오스 1인분에도 21g의 설탕이 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1회 제공량에 설탕 5티스푼 이상입니다! 그리고 시리얼에는 약간의 섬유질과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지만 설탕 함량을 상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허니넛 치리오스는 다이어트 시리얼로 추천 할 수 있니?

대답은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허니넛 치리오스는 통곡물로 만든 시리얼이지만 체중 증가에 기여할 수 있는 설탕과 칼로리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시리얼은 섬유질과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하여 포만감을 더 오래 느끼고 체중 감량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섬유질 함량은 더 오래 포만감을 유지하고 식사 사이에 간식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신체가 저장된 지방을 포도당으로 전환하도록 자극하는 칼로리 적자를 만들어 체중 감량에 기여합니다. 또한 매일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일주일에 약 500g 이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허니넛 치리오스의 섬유질은 또한 스펀지와 같은 역할을 하고 저밀도 지단백질을 흡수하여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심장 혈관의 플라크 축적을 줄이고 혈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허니넛 치리오스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자신에게 맞는 그릇 크기를 선택하고 섬유질과 단백질을 추가하기 위해 신선한 과일이나 견과류를 시리얼 위에 얹으십시오. 허니넛치즈를 저지방 요거트나 코티지 치즈와 함께 먹으면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허니넛 치리오스에는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좋은 통곡물 공급원을 제공합니다. 아침 식사는 에너지를 유지하고 하루 종일 식욕을 조절하는 데 중요하므로 체중 감량 계획의 일부로 허니넛 치리오스 한 그릇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허니넛 치리오스 시리얼의 특징

통곡물 귀리의 좋은 공급원

허니넛 치리오스 시리얼의 영양소

철분: 일일 필요량의 10%
비타민 B6/B12: 일일 필요량의 10%
엽산: 일일 필요량의 10%
비타민 D3: 일일 필요량의 10%
칼슘: 일일 필요량의 8%.

다양한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을 함유

허니넛 치리오스 시리얼은 철분, 엽산, 아연을 포함한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

허니넛 치리오스 시리얼에서 발견되는 다른 영양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 A: 건강한 시력과 면역 체계 기능을 촉진합니다.
비타민 B6: 단백질 대사와 적혈구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 B12: 신경 건강을 지원하고 적혈구 형성을 돕습니다.
엽산/엽산: 임신 중 신경관 결함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DNA 생산 및 세포 분열에 필수적입니다.
아연: 상처 치유와 면역 체계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칼로리가 낮다

허니넛 치리오스는 대부분의 곡물에 비해 낮은 에너지 밀도를 제공하므로 다이어트하는 사람이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고도 더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시리얼은 또한 섬유질이 풍부하여 더 오래 포만감을 유지하고 식사 사이에 간식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신체가 저장된 지방을 포도당으로 전환하도록 자극하는 칼로리 적자를 만들어 체중 감량에 기여합니다. 또한 매일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일주일에 약500g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섬유질이 풍부

허니넛 치리오스는 우수한 섬유질 공급원인 통곡물 귀리로 만듭니다.

허니넛 치리오스의 섬유질은 스펀지와 같은 역할을 하고 저밀도 지단백질을 흡수하여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심장 혈관의 플라크 축적을 줄이고 혈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맛이 좋으며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먹을 수 있다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하는 허니넛 치리오스는 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는 맛있고 인기 있는 아침용 시리얼입니다. 그들은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제공하며 섬유질,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한 통곡물 귀리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첨가된 꿀은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추가 단맛을 제공하므로 불필요한 칼로리나 건강에 해로운 첨가물 없이 모든 맛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허니넛 치리오스는 영양 성분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건강이나 체중 증가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고 아침 식사나 오후 간식으로 모두 섭취할 수 있습니다.

혈당 수치 조절에 도움

허니넛 치리오스는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복합 탄수화물의 공급원입니다.

꿀 견과 치리오스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정상 범위 내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글루텐이 없다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하는 허니넛 치리오스는 글루텐 프리 라이프 스타일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시리얼은 글루텐 단백질을 제거하기 위해 특별히 가공된 통곡물 귀리로 만듭니다. 이것은 체강 질병이나 심각한 글루텐 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이 부작용 없이 시리얼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허니넛 치리오스는 비타민 B와 철분을 강화하여 식단이 제한적인 사람에게 필수 영양소입니다.

평판이 좋은 회사에서 생산

General Mills에서 생산하는 허니넛 치리오스는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아침 식사 옵션입니다. 그들은 소화를 조절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며 심장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섬유질을 제공하는 통곡물 귀리로 만들어집니다. 시리얼의 꿀에는 자유 라디칼 손상과 느린 노화 과정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레시피에 사용된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을 풍부하게 제공하여 식사 사이에 포만감을 더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맛있는 간식에는 인공 향료나 색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빵, 쿠키, 머핀과 같은 레시피를 만드는 데 사용가능

허니넛 치리오스를 사용하여 레시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통 곡물의 공급원이며 아침 식사로 우유와 함께 그릇에 부을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그들은 또한 비타민과 미네랄과 같은 일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항산화제, 미네랄 등 유익한 성분을 함유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하는 허니넛 치리오스에는 산화 방지제 및 미네랄과 같은 여러 가지 유익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산화 방지제는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며 미네랄은 많은 신체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허니넛 치리오스 시리얼 활용한 다이어트 방법

칼로리 연소 추가

우유, 과일, 견과류와 같은 칼로리를 태우는 재료를 시리얼에 추가하여 맛과 건강상의 이점을 추가하십시오.

걷기, 조깅, 자전거 타기 또는 수영과 같은 활동을 루틴에 통합하여 허니넛 치리오스 시리얼 제품을 먹는 동안 소모되는 칼로리 수를 늘리십시오.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아침 식사 만들기

  1. 먼저 저지방 우유를 그릇에 넣습니다.
  2. 볼에 허니 넛 치리오스 1인분을 넣고 우유로 완전히 코팅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3. 딸기나 블루베리와 같은 신선한 과일을 얹어 섬유질과 비타민/미네랄을 추가하면 신진대사를 더욱 촉진할 수 있습니다!
  4.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아침 식사를 즐기면서 단백질과 섬유질로 에너지를 충전하는 과일 콤보를 즐겨보세요!

비타민 B6 부스트 포함

비타민 B6는 중추 신경계, 신진 대사 및 세로토닌과 도파민과 같은 신경 전달 물질 생성을 돕습니다.

허니넛 치리오스에 비타민 B6 부스트를 포함함으로써 소비자는 세로토닌 및 도파민 생성 수치 증가로 인해 잠재적으로 더 나은 기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은 혈액 수치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신경 세포를 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매일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

  1. 가공된 스낵, 튀긴 음식, 전지방 유제품과 같이 포화 지방이 적은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2. 붉은 육류 및 돼지고기와 같은 고지방 옵션 대신 생선, 가금류 및 콩과 같은 저지방 단백질을 선택하십시오.
  3.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위해 식단에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포함하고 건강에 해로운 음식에 대한 갈망을 피하십시오.
  4. 현미 또는 퀴노아와 같은 통곡물과 아보카도 또는 올리브와 같은 건강에 좋은 지방을 선택
  5. 간식을 먹을 때 생야채, 통곡물 크래커 등을 선택하세요. 단 것을 좋아한다면 사과와 같은 무설탕 과일과 바나나를 선택하세요.

수분을 유지하기 위한 영양 계획 따르기

물로 수분을 유지하면 단 음료와 알코올로 소비되는 칼로리를 줄임으로써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을 많이 마시면 ​​더 적은 칼로리로 배를 채우고 식욕을 더 잘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은 적절한 기능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여 신체 기능을 적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낮 동안 활동적으로 지내기

낮 동안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은 칼로리를 태우고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허니넛 치리오스를 사용하면 낮 동안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면 배고픔과 갈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칼로리 섭취 감소와 궁극적으로 체중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낮 동안의 에너지 섭취량 확인

  1. 하루를 제대로 시작하려면 건강한 아침 식사를 하세요. 저지방 단백질, 과일 및 채소, 통곡물, 아보카도, 올리브, 견과류와 같은 건강한 지방과 같이 포화 지방이 적은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2. 칼로리가 높고 체중 증가에 기여할 수 있으므로 하루 종일 단 음료와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대신 하루 종일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물을 선택하십시오.
  3. 간식을 먹을 때 영양가가 전혀 없는 전지 유제품이나 튀긴 음식과 같은 고칼로리 간식 대신 생야채, 통곡물 크래커를 곁들인 후무스 또는 아몬드나 호두를 얹은 무설탕 요거트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4. 허니넛 치리오스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에너지 밀도가 낮기 때문에 많은 칼로리를 포함하지 않고도 많은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체중을 줄이면서 하루 종일 에너지 섭취량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매일 섬유질 섭취량 늘리기

  1. 과일, 채소, 콩류, 통곡물과 같은 다양한 고섬유질 식품을 섭취하십시오.
  2. 매일 25-38g의 섬유소 섭취를 목표로 하십시오. 허니넛 치리오스 1인분은 2g의 섬유질을 제공합니다.
  3. 일일 섬유소 요구량을 충족하기 위해 치리오스를 다른 영양이 풍부한 식품과 혼합하십시오(예: 건포도를 곁들인 오트밀).
  4. 허니넛 치리오스와 같은 가공 탄수화물은 단백질과 지방이 적기 때문에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적당히 먹는 것이 항상 체중 감량 성공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일상에 도움되는 생활정보

탈모 예방에 좋은 양파즙 효능

올리브 오일 효능 10가지 이제는 알고 먹어야지

블루베리 효능 놀라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