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식품 염료가 염증성 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알루라 레드라는 식용 색소를 장기간 섭취하면 염증성 장 질환, 궤양성 대장염, 크론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염증성 장 질환 실험 동물 모델을 이용한 연구에 따르면 알루라 레드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장 건강에 해를 끼치고 염증을 촉진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장 장벽 기능이 염료에 의해 직접적으로 교란되어 장에서 발견되는 신경전달물질/호르몬인 세로토닌 생성을 증가시키고, 장내 미생물 구성에 변화를 일으켜 대장염에 더 취약하게 만듭니다.

연구진에 따르면 알루라 레드는 푸드 레드 17 및 FD&C 레드 40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일부 시리얼, 유제품, 청량음료 및 사탕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이 염료는 식품에 질감과 색을 더하는 데 사용되며, 종종 어린이의 관심을 끌기 위해 사용됩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알루라 레드와 같은 합성 식품 염료의 사용이 크게 증가했지만, 이러한 염료가 장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이전 연구는 거의 없었습니다.

이 연구는 알루라 레드가 장 건강에 심각한 해로운 영향을 미치며 장 세로토닌이 중요한 매개 요인으로 확인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결과는 장 염증을 관리하고 예방하는 데 중요한 시사점을 제공합니다.

기존 연구에 따르면 알루라 레드 섭취는 면역 장애, 특정 알레르기, ADHD를 포함한 어린이의 행동 문제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염증성 장 질환은 전 세계 많은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만성 염증성 장 질환입니다. 정확한 원인은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연구에 따르면 환경적 요인, 장내 미생물 불균형, 유전적 요인, 면역 반응 조절 장애 등이 이러한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연구진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염증성 장 질환 발병에서 숙주 미생물과 면역 체계의 역할을 이해하는 데 상당한 진전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환경적 위험 요인을 규명하는 데는 이와 비슷한 진전이 있었습니다.

염증성 장 질환의 환경적 유발 요인은 설탕, 적색 식품, 가공육, 가공 지방, 섬유질 부족으로 구성된 전형적인 서구식 식단입니다. 서구식 식단과 가공 식품에는 다량의 각종 염료와 첨가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상에 도움되는 생활정보

탈모 예방에 좋은 양파즙 효능

올리브 오일 효능 10가지 이제는 알고 먹어야지

블루베리 효능 놀라운 이유

빌베리 효능 11가지 이렇게나 많을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