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를 위한 유익한 운동 팁 8가지

간호사를 위한 유익한 운동 팁 8가지

간호사는 직업의 신체적 요구 사항을 잘 알고 있습니다. 환자를 들어 옮기는 일부터 장시간 서 있는 일까지, 간호사의 몸은 끊임없이 시험대에 오르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환자를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는 육체적, 정신적으로 자신을 돌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은 운동을 일상의 규칙적인 일부로 만드는 것입니다. 노련한 운동선수든 이제 막 운동을 시작한 초보자이든, 간호사를 위한 이 운동 팁은 건강하고 활기찬 상태를 유지하며 어떤 일이 닥쳐도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간호사는 항상 이동 중이기 때문에 스케줄이 빡빡하면 활력과 건강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운동은 긴 교대 근무 시간 동안 몸매와 활력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은 간호사를 위한 몇 가지 유용한 운동 팁입니다:

일정 지키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운동 스케줄을 짜는 것입니다. 규칙적인 일정이 없으면 운동 목표를 잊어버리고 좌절감을 느끼거나 지치기 쉽습니다,

익숙하게 들리시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0분 이내의 짧은 운동이라도 매일 운동 계획을 세우세요. 달력에 자신과 약속을 정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하루가 다시 돌아왔을 때 운동 외에는 다른 생각이 떠오르지 않을 때, 그 마음이 여전히 남아 있어 더 큰 동기 부여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인 운동 루틴 만들기

다른 사람들이 “옳다” 또는 “옳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나에게 맞는 개인 운동 루틴을 만드세요.

사람마다 운동 목표와 선호도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운동 루틴을 찾아서 내년, 10년, 100년이 지나도 변함없이 운동할 수 있도록 하세요.

좋아하는 운동 찾기

운동은 전반적인 건강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특히 운동을 처음 시작하거나 오랫동안 신체 활동을 하지 않았다면 자신에게 맞는 운동 루틴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쉽고 관리하기 쉬운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운전 대신 걷기부터 시작하여 천천히 운동량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운동할 수 있는 시간을 고려한 후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 유형(예: 아침 출퇴근자와 저녁 퇴근자)을 결정하세요.

운동 친구 찾기

함께 운동할 누군가가 필요하며, 그 사람은 여러분을 밀어주고 여러분의 진행 상황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또한, 운동 파트너는 일상의 어려움에 대해 함께 웃을 수 있는 사람이어야 가장 효과적으로 동기 부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파트너가 있으면 좋은 점이 많습니다.

시계를 쳐다보지 않고 휴식 시간 갖기

열심히 일하다 보면 프로젝트가 얼마나 걸릴지, 얼마나 더 해야 할 일이 남았는지에 대한 생각에 빠져들기 쉽습니다.

이는 번아웃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조심하지 않으면 오늘이 어떤 날인지 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간호사는 업무에 너무 몰두하여 중요한 것, 즉 환자의 건강 요구(및 생명)를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단련하세요

몸과 마음을 모두 운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에도 활력을 유지하고 가장 중요한 일, 즉 업무에 집중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요가와 같은 마음 챙김 운동이나 휴식, 휴가, 취미와 같은 이완 기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저항 훈련 연습하기

근력 운동 또는 역도라고도 하는 저항 운동은 근력, 힘, 지구력, 체격을 향상시키기 위해 외부 저항을 사용하는 신체 활동의 한 유형입니다.

저항 훈련은 간호사가 근육의 힘과 힘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어 환자를 들어 옮기거나 무거운 장비를 다루는 등의 신체적 작업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간호사에게 좋습니다.

또한 근지구력을 향상시켜 장시간 교대 근무 중에도 활력을 유지하고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저항 훈련은 간호사가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정신 건강을 개선하며 뼈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스스로에게 어려운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자기 성찰을 위한 도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요?
아침이나 저녁에 운동하는 것이 더 좋은가요?
일주일에 운동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나요?
바쁜 일정(예: 풀타임 근무)이 있을 때 운동할 시간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결론

이 글을 읽고 나면 운동 효과를 더 많이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운동이나 루틴에 약간의 변화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일관성이 핵심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운동을 계속하면서 하루 종일 자신의 몸을 주시하세요.

일상에 도움되는 생활정보

깊은 수면 늘리는 법 어렵지 않아요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할때 필수 입니다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 허니넛 치리오스

건강한 식습관 만드는 방법 7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