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 방법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10가지

명상 방법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사회는 계속 빠르게 움직입니다. 따라잡기 위한 투쟁입니다. 때로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따르는 뛰어다니는 일에 쉽게 빠져들기도 하고, 하루에 해야 할 일의 무게 때문에 몇 시간 더 침대에 누워 있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마음이 저절로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마음을 통제하는 것은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성취입니다. 정신 건강은 당신이 만들어내는 결과와 많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명상을 통해 자신의 속도를 결정하고 자신과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명상 방법에는 여러 종류가 있겠지만 주요 포인트는 마음의 평화와 명료함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정신 건강을 유지하는 데 유용한 운동입니다. 슬픔을 극복하고 스트레스를 줄이거나 분노를 관리하기 위한 정신력을 키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의 압박에 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명상 방법

적합한 환경을 준비한다

명상은 어떤 조건과 장소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 기간 동안 가능한 모든 산만함으로부터 자유로울 것이라는 것을 확신해야 합니다. 따라서 조용한 세션을 방해할 수 있는 전화 및 문자나 카톡을 받지 않도록 전화기를 끄거나 비행기 모드로 전환하십시오.

또한 명상 공간은 자신에게 필요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고요한 환경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배경 토론이 방해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사람이 적거나 전혀 없는 장소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는 찬장에 머물도록 권할 수도 있지만 산만 함을 처리하고 언제든지 그 장소를 편안하게 사용한다면 어떤 장소라도 괜찮다고 제안합니다.

명상 루틴 만들기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는 적절한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조용한 분위기와 선선한 날씨 때문에 아침이나 저녁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예를 들어 목욕하기 전에 명상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연습에 활동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일관성이 중요하지만 놓친 날에 대해 자책하지 마십시오. 자신에게 잘 맞는 시간을 찾을 때까지 계속 노력하십시오.

정착

몸을 곧게 세우고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를 구하십시오. 명상 방석이나 베개에 앉을 수도 있지만 잠을 자지 않도록 물체에 기대거나 눕는 것은 피하십시오. 마음이 편안하면서도 깨어 있어야 하므로 서거나 걷지 마십시오. 몸을 움직이면 마음도 따라 움직인다. 따라서 마음이 고요해지려면 가만히 앉아 있어야 합니다.

심호흡하기

자리를 잡고 편안함을 느끼면 호흡에 집중하고 리듬을 만드십시오. 코로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몇 번 내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 행동은 당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편안하게 만들 것입니다. 호흡이 안정되면 눈을 살짝 감거나 멍하니 한 곳을 응시한다. 산만함을 관리하기 위해 눈을 감고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생각을 엿보다

머릿속에 떠오르는 생각을 하나씩 확인하세요. 다른 방법으로 중지하거나 제어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집중력을 잃고 심화될 수 있습니다. 오히려 당신의 생각에 대한 방관자가 되어 그것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되 판단하지 마십시오. 관리하기 어려운 생각이 있으면 서면으로 표현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자신의 생각을 검토하면 때때로 어떤 식으로 행동하는지 이해하고 부정적인 반응을 제어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몸의 반응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몸의 어느 부분이 뻣뻣하거나 긴장되어 있고 어느 부분이 이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의자나 쿠션이 몸에 닿는 느낌을 관찰하십시오. 또한 팔꿈치와 무릎의 곡선과 몸의 다른 모든 부분의 상태를 느껴보십시오. 적극적으로 교정하지 말고 긴장된 부분이 이완될 때까지 관찰하고 숨을 쉬십시오.

식사 후 명상을 피하십시오

당신은 편안하지만 마음의 경계 상태에 있기를 원하므로 무거운 느낌은 당신에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차분한 마음을 지향하기 때문에 기분이 무거울 때 잠드는 경향이 더 높습니다. 명상은 식전이나 적어도 식후 2시간 후에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배고플 때도 마찬가지로 배부른 상태에서도 집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과 연습하기

혼자서 마음을 고요하게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여러 사람들과 함께 명상을 해보세요. 그들은 당신이 집단 에너지를 통해 더 깊은 경험을 하도록 어떤 형태의 격려를 제공할 것입니다.

천천히 풀기

명상이 끝나면 일어나지 말고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일상 활동을 계속하십시오. 잠시 시간을 내어 눈을 감은 채 순간을 되살려보세요. 다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또는 그날 성취하고 싶은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천천히 눈을 뜨고 고요함을 의식하고 감사하십시오. 마음을 통제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너 자신에게 부드럽게 대해라.

완벽을 추구함으로써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지 마십시오. 제대로 이해하고 있지 않다고 느끼더라도 포기하지 마십시오. 이 팁을 계속 연습하고 명상하는 동안 행동을 통합하십시오. 10분이 아닌 5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면 축하하고 다음 날 다시 갈 준비를 하십시오. 명상의 결과는 즉각적인 것이 아니라 점진적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계속하다 보면 예전보다 더 차분해지는 것을 관찰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명상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명상 이라고 해서 많이들 어렵고 따분하게 생각하시는데 누구나 쉽게 접근 하실 수 있습니다. 올바른 명상 방법 을 통해 좀 더 나은 하루를 선물 하시기 바랍니다.

일상에 도움되는 생활정보

깊은 수면 늘리는 법 어렵지 않아요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할때 필수 입니다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 허니넛 치리오스

건강한 식습관 만드는 방법 7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