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끊기 올해는 성공해야 하는 이유

담배 끊기 많이 힘드시죠?

하지만 올해는 담배 끊기에 꼭 성공하셔야만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중년의 흡연자는 비흡연자에 비해 혼란과 기억 상실을 경험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이 연구는 개인에게 더 빈번하거나 악화되는 기억 상실 및 혼란을 경험했는지 묻는 1개 질문 자가 평가를 사용하여 흡연 및 인지 저하를 조사했습니다.

결과는 흡연과 알츠하이머 사이의 연관성을 확인한 이전 연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금연이 심혈관 및 호흡기 건강뿐만 아니라 신경 건강에도 유익하다는 추가 증거입니다.

연구원들이 발견한 관계는 45세에서 59세 사이의 연령대에서 가장 중요했으며, 이는 삶의 그 단계에서 포기하는 것이 인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가장 나이가 많은 그룹에서는 비슷한 차이가 발견되지 않았으며 이는 일찍 담배 끊기하는 것이 더 큰 혜택을 준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의 데이터는 행동 위험 요인 감시 시스템 조사에서 비롯되었으며 연구자들이 최근 이전 흡연자, 현재 흡연자 및 몇 년 전에 금연한 개인에 대한 주관적인 인지 저하 측정을 비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분석은 45세 이상 개인 136,018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약 11%가 주관적 인지 저하를 보고했습니다.

흡연자의 주관적 인지저하 유병률은 비흡연자에 비해 거의 1.9배 높았습니다. 금연한 지 10년 미만인 개인의 유병률은 금연 그룹보다 1.5배 더 높았습니다. 설문 조사를 시작하기 10년 이상 전에 포기한 개인은 비흡연자보다 주관적 인지 저하의 유병률이 약간 더 높았습니다.

이것은 정기적으로 쉽게 수행할 수 있는 간단한 평가이며, 알츠하이머 또는 치매 진단 자격이 있는 인지 저하가 일반적으로 보이는 나이보다 어린 나이에 나타납니다. 광범위한 설문지가 아니라, 개인이 예전만큼 정신적으로 예민하지 않다고 느끼는지 확인하기 위한 인지 상태의 개인적인 지표입니다.

연구원들은 이러한 자가 보고 관찰이 진단 자격이 없거나 개인이 정상적인 노화 과정에서 인지 감퇴를 경험하고 있는지 확인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일상에 도움되는 생활정보

100세 시대 건강하게 장수 비결 10가지

건포도 효능 쪼글쪼글 하다고 무시하면 큰코 다칩니다

남성 불임 원인 ‘이것’ 때문?

척추관 협착증 운동 어떤게 좋을까?